개그 위해 김대희 삭발? 네티즌 "적당히 해야지..."

[인터넷은 지금] "노력 가상하다" ... "너무 한 것 아닌가"

등록 2007.11.19 09:36수정 2007.11.19 09:34
0
원고료로 응원
 개그맨 김대희가 방송 중 실제로 삭발을 해 논란이다.
개그맨 김대희가 방송 중 실제로 삭발을 해 논란이다.KBS
개그맨 김대희가 방송 중 실제로 삭발을 해 논란이다. ⓒ KBS

시청률 무한경쟁의 폐해인가? 그게 아니면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직업정신의 발로인가?

 

18일 저녁 KBS 2TV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 콘서트'를 시청하던 사람들은 깜짝 놀랐다. 이 프로그램의 한 코너인 '대화가 필요해'에서 개그맨 김대희가 방송 중에 실제로 삭발을 한 것이다.

 

자신이 살고 있는 주위 아파트의 재개발에 항의해 뒷머리를 빡빡 깎는 설정이었다. 삭발 후 김대희의 머리엔 '등신'이란 비속한 단어가 선명하게 새겨졌고, 시청자들은 이 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지켜봐야 했다.

 

방송이 나간 후 시청자게시판과 인터넷 등은 이에 대한 네티즌들의 갑론을박으로 뜨거웠다.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아무리 웃기는 것도 좋지만, 정도가 있어야지. 이건 일종의 폭력 아닌가"라는 비판 의견을 내놓았다.

 

하지만, "자신의 몸을 아끼지 않는 프로정신이 개그맨에게도 필요하다. 김대희에게 박수를 보낸다"는 팬들도 적지 않아, '김대희 삭발'이 일으킨 논란은 당분간 방송가 주변의 호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될 가능성이 높다.

#김대희 #삭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아버지꽃> <한국문학을 인터뷰하다> <내겐 너무 이쁜 그녀> <처음 흔들렸다> <안철수냐 문재인이냐>(공저) <서라벌 꽃비 내리던 날> <신라 여자> <아름다운 서약 풍류도와 화랑> <천년왕국 신라 서라벌의 보물들>등의 저자. 경북매일 특집기획부장으로 일하고 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2. 2 의사 아빠가 죽은 딸의 심장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의사 아빠가 죽은 딸의 심장에 집착하는 진짜 이유
  3. 3 남편 술주정도 견뎠는데, 집 물려줄 거라 믿었던 시댁의 배신 남편 술주정도 견뎠는데, 집 물려줄 거라 믿었던 시댁의 배신
  4. 4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5. 5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