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써니는 이수만의 조카...아버지도 가수 출신

[인테넷은 지금] 집안 배경 아닌 실력으로 승부하겠단 의지

등록 2007.11.30 16:06수정 2007.11.30 16:24
0
원고료로 응원
 '소녀시대' 써니(좌)와 이수만.
'소녀시대' 써니(좌)와 이수만.

'원더걸스'와 함께 소녀그룹 전성시대를 열어가고 있는 '소녀시대'의 멤버 써니(본명 이순규·18)가 자신의 그룹이 소속된 SM엔터테인먼트 이수만 대표의 조카인 사실이 알려지면서 인터넷상에 화제를 뿌리고 있다.

써니의 숙부인 이수만은 HOT를 비롯, 보아와 슈퍼주니어, 동방신기 등을 훈련시키고 스타로 만든 주역으로 알려진 연예기획사 이사. 젊은 시절 한때는 가수 활동을 하기도 했다.


그렇다면 써니의 '가수 유전자'는 숙부 이수만에게서 영향받은 것일까. 그렇지는 않은 것 같다. 써니의 아버지 이수영씨 역시 배철수 등과 함께 록밴드 '활주로'에서 활동한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그런 까닭에 네티즌들 사이에선 "써니가 가진 가수의 끼는 집안내력"이라는 말도 나오고 있다.

한편, 써니는 "삼촌 덕을 본다"는 세간의 오해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다른 멤버보다 더 열심히 노래연습 등에 매진하고 있다고 한다.
#써니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아버지꽃> <한국문학을 인터뷰하다> <내겐 너무 이쁜 그녀> <처음 흔들렸다> <안철수냐 문재인이냐>(공저) <서라벌 꽃비 내리던 날> <신라 여자> <아름다운 서약 풍류도와 화랑> <천년왕국 신라 서라벌의 보물들>등의 저자. 경북매일 특집기획부장으로 일하고 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2. 2 수능 도시락으로 미역국 싸 준 엄마입니다 수능 도시락으로 미역국 싸 준 엄마입니다
  3. 3 "나는 폐허 속을 부끄럽게 살고 있다" 경희대 시국선언문 화제 "나는 폐허 속을 부끄럽게 살고 있다" 경희대 시국선언문 화제
  4. 4 미국에 투자한 한국기업들 큰일 났다... 윤 정부, 또 망칠 건가 미국에 투자한 한국기업들 큰일 났다... 윤 정부, 또 망칠 건가
  5. 5 "10만4천원 결제 충분히 인식"... 김혜경 1심 '유죄' 벌금 150만원 "10만4천원 결제 충분히 인식"... 김혜경 1심 '유죄' 벌금 150만원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