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 기술의 메카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노력"

김범일 대구시장, 기능경기 출전선수 격려

등록 2012.07.18 11:19수정 2012.07.18 11:19
0
원고료로 응원
 김범일 대구시장이 지난 17일 대구달서공고를 찾아 기능경기대회에 대비한 훈련에 열중하고 있는 선수들을 격결했다.
김범일 대구시장이 지난 17일 대구달서공고를 찾아 기능경기대회에 대비한 훈련에 열중하고 있는 선수들을 격결했다.대구시

김범일 대구시장이 지난 17일 경북기계공고와 대구달서공고를 방문해 전국기능경기대회를 앞두고 여름방학도 반납하고 연습에 열중하고 있는 폴리메카닉스 등 14개 직종 30명의 선수와 교사의 애로사항을 듣고 격려했다.

오는 9월 4일부터 10일까지 대구에서 열리는 전국기능경기대회에 대구 선수단은 44개 직종에 140명이 참가하며 지난해 사상 첫 우승에 이은 2연패를 노리고 있다.

대구광역시 기능경기위원회 위원장인 김범일 시장은 "선수 여러분의 땀과 노력이 대회에서 좋은 성과로 이어질 것"이라며 "대회 2연패를 통해 대구가 대한민국 기술의 메카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18일에는 김연수 행정부시장이 대구공고, 대구동부공고, 영남공고를 방문하고 19일에는 김연창 대구광역시 경제부시장이 대구서부공고, 대구전자공고, 경상공고를 방문해 장마와 폭염 속에서도 강도 높은 훈련에 여념이 없는 선수와 지도교사에 격려품을 전달하고 선전을 당부할 예정이다.
#전국기능경기대회 #김범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대구주재. 오늘도 의미있고 즐거운 하루를 희망합니다. <오마이뉴스>의 10만인클럽 회원이 되어 주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2. 2 사유화 의혹 '허화평 재단' 재산 1000억 넘나 사유화 의혹 '허화평 재단' 재산 1000억 넘나
  3. 3 중학교 졸업여행에서 장어탕... 이건 정말 '세상에 이런 일이' 중학교 졸업여행에서 장어탕... 이건 정말 '세상에 이런 일이'
  4. 4 남자선배 무릎에 앉아 소주... 기숙사로 가는 내내 울었다 남자선배 무릎에 앉아 소주... 기숙사로 가는 내내 울었다
  5. 5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