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 황창화 "단일화해도 안철수 당선 힘들다"

등록 2016.03.29 17:30수정 2016.03.29 17:30
8
원고료로 응원
a

ⓒ 선대식


a

ⓒ 선대식


"이겨야 한다"

서울 노원병 선거구 황창화 더불어민주당 후보 사무실에 붙은 문구입니다. 갑자기 박근혜 대통령이 생각나는 건 왜일까요.

황창화 후보는 이곳에 출마한 후보 중에서 나이가 가장 많습니다. 이준석 새누리당 후보의 아버지와 나이가 같습니다. 그렇지만 젊은 사람들과의 소통에 능합니다. 김어준의 <파파이스>, <이이제이> 등 각종 팟캐스트 방송에 출연했거나 출연할 예정입니다. 가장 젊은 느낌의 후보일지도 모르겠네요.

여긴 안철수 후보의 당선 여부가 큰 관심사입니다. 안철수 후보는 단일화는 없다고 했죠. 황 후보는 "단일화해도 안철수 후보가 당선되기 힘들다"고 했습니다. 자세한 건 3월 31일 기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일은 안철수 국민의당 후보와 이준석 새누리당 후보를 만날 예정입니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모이
댓글8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법조팀 기자입니다. 제가 쓰는 한 문장 한 문장이 우리 사회를 행복하게 만드는 데에 필요한 소중한 밑거름이 되기를 바랍니다. 댓글이나 페이스북 등으로 소통하고자 합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하루가 지옥" 주차장에 갇힌 주택 2채, 아직도 '우째 이런일이' "하루가 지옥" 주차장에 갇힌 주택 2채, 아직도 '우째 이런일이'
  2. 2 억대 연봉이지만 번아웃 "죽을 것 같았다"... 그가 선택한 길 억대 연봉이지만 번아웃 "죽을 것 같았다"... 그가 선택한 길
  3. 3 체코 대통령, 윤 대통령 앞에서 "최종계약서 체결 전엔 확실한 게 없다" 체코 대통령, 윤 대통령 앞에서 "최종계약서 체결 전엔 확실한 게 없다"
  4. 4 알고도 대책 없는 윤 정부... 한국에 유례 없는 위기 온다 알고도 대책 없는 윤 정부... 한국에 유례 없는 위기 온다
  5. 5 28년 만에 김장 독립 선언, 시어머니 반응은? 28년 만에 김장 독립 선언, 시어머니 반응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