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페북지기, 이번엔 안철수에 조롱섞인 사과

"업무 과다로 피아식별 안됨", 안 대표 "새누리당 응원, 국민상식에 어긋나"

등록 2016.03.31 17:09수정 2016.03.31 17:09
25
원고료로 응원
a  야권연대를 거부한 안철수 국민의당 공동상임대표를 응원하는 글을 페이스북에 올려 논란을 빚은 새누리당이 31일 조롱조의 사과문을 올렸다.

야권연대를 거부한 안철수 국민의당 공동상임대표를 응원하는 글을 페이스북에 올려 논란을 빚은 새누리당이 31일 조롱조의 사과문을 올렸다. ⓒ 새누리당 페이스북 계정 갈무리


야권연대를 거부한 안철수 국민의당 공동상임대표를 응원하는 글을 페이스북에 올려 논란을 빚은 새누리당이 조롱 섞인 사과문을 올렸다.

새누리당은 31일 오후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 '안철수 대표가 새누리당의 응원 글을 비판했다'는 내용의 기사를 소개하면서 "안철수 대표님께 새누리당 새페지기(새누리당 페북지기)가 정중히 사과드린다. 해당게시글은 삭제했다"라고 말했다.

여기에 "업무과다로 피아식별안됨"이라는 문구를 덧붙여 빈정거렸다. 이를 두고 사과문이 아닌 조롱을 위한 글이라는 비판이 나온다.

앞서 안철수 대표는 이날 낮 서울 여의도에서 기자들과 만나 새누리당의 응원 메시지를 두고 "양당 모두 다 국민의당을 너무 신경쓰는 것 아니냐. 적대적 공생관계가 이런 것 아닌가 싶다. 양당 모두 덩칫값을 하시기 바란다"고 일침을 날렸다.

그는 또한 "다른 당 후보를 비난하거나 다른 당 후보를 응원하는 국민의 상식에 어긋나는 행동을 하지 말고 우리 정당이 앞으로 어떤 일을 하겠다는 것을 당당하게 밝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새누리당, 이준석은 어쩌고... "안철수 응원합니다"
새누리 응원 메시지에 일침 날린 안철수
#조롱조의 사과문 #새누리당 페이스북
댓글25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법조팀 기자입니다. 제가 쓰는 한 문장 한 문장이 우리 사회를 행복하게 만드는 데에 필요한 소중한 밑거름이 되기를 바랍니다. 댓글이나 페이스북 등으로 소통하고자 합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2. 2 "V1, V2 윤건희 정권 퇴진하라" 숭례문~용산 행진 "V1, V2 윤건희 정권 퇴진하라" 숭례문~용산 행진
  3. 3 "마지막 대사 외치자 모든 관객이 손 내밀어... 뭉클" "마지막 대사 외치자 모든 관객이 손 내밀어... 뭉클"
  4. 4 겁나면 "까짓것" 외치라는 80대 외할머니 겁나면 "까짓것" 외치라는  80대 외할머니
  5. 5 한국 의사들의 수준, 고작 이 정도였나요? 한국 의사들의 수준, 고작 이 정도였나요?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