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빚이 많아 파이팅이 넘쳐흐른다"

등록 2016.07.06 15:03수정 2016.07.06 15:16
0
원고료로 응원
a

[오마이포토] 빚 권하는 한국장학재단 이사장이 '웬말' ⓒ 남소연


정의당 조성주 미래정치센터 소장과 김경용 청년학생위원장 등이 6일 오후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빚 권하는' 안양옥 한국장학재단 이사장을 규탄하고 있다.

안양옥 이사장은 지난 4일 세종시에서 교육 담당 기자들과 함께한 간담회 자리에서 앞으로는 한국장학재단 사업에서 국가장학금 비중을 줄이고 무이자 대출을 늘리는 방향으로 가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빚이 있어야 파이팅을 한다"는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져, 대학등록금 부담에 허덕이는 청년세대의 지탄을 받고 있다.  

a

빚이 있어야 파이팅을 한다? 파이팅이 넘쳐흐른다! 정의당 조성주 미래정치센터 소장과 김경용 청년학생위원장 등이 6일 오후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빚 권하는' 안양옥 한국장학재단 이사장을 규탄하고 있다. 안양옥 이사장은 지난 4일 세종시에서 교육 담당 기자들과 함께한 간담회 자리에서 앞으로는 한국장학재단 사업에서 국가장학금 비중을 줄이고 무이자 대출을 늘리는 방향으로 가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빚이 있어야 파이팅을 한다"는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져, 대학등록금 부담에 허덕이는 청년세대의 지탄을 받고 있다. ⓒ 남소연


#안양옥 #조성주 #정의당 #한국장학재단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사진부 기자입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윤 대통령은 이런 사람이다... 부동산 시장서 벌어지는 일들
  2. 2 민주당 180석 맞힌 '엄문어' "이대로면 국힘 승리, 다만..."
  3. 3 윤석열-한동훈의 진심... 총선 후 더 큰 충격 온다
  4. 4 외국 언론이 본 윤 정권의 약점... 이 기사를 제대로 읽는 방법
  5. 5 다섯 개의 칼 휘두르는 윤석열의 동지들... 변수는 '2인자'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