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 마지막 비서관' 김경수 이젠...

등록 2016.08.17 22:24수정 2016.08.17 22:24
0
원고료로 응원
a

'노무현 마지막 비서관' 이젠... 17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전기요금 개선 태스크포스(TF) 1차 회의에 참석한 김경수 의원 곁에 노무현 전 대통령의 생전 사진이 걸려 있다. 노무현 전 대통령의 마지막 비서관이었던 김 의원은 올해 4월 20대 총선에서 천하장사 출신 새누리당 이만기 후보를 누르고 국회의원에 당선됐다. 국회에 입성한 김 의원은 현재 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회(산자위) 소속이며 당내 전기요금 개선 태스크포스(TF) 위원도 맡고 있다. 폭염에 지친 서민들에 세금폭탄을 안긴 전기요금 누진제부터 개선해야 할 숙제를 받은 셈이다. ⓒ 남소연


17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전기요금 개선 태스크포스(TF) 1차 회의에 참석한 김경수 의원 곁에 노무현 전 대통령의 생전 사진이 걸려 있다.

노무현 전 대통령의 마지막 비서관이었던 김 의원은 올해 4월 20대 총선에서 천하장사 출신 새누리당 이만기 후보를 누르고 국회의원에 당선됐다.

국회에 입성한 김 의원은 현재 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회(산자위) 소속이며 당내 전기요금 개선 태스크포스(TF) 위원도 맡고 있다.

폭염에 지친 서민들에 세금폭탄을 안긴 전기요금 누진제부터 개선해야 할 숙제를 떠안은 셈이다.  
#김경수 #노무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좋은 사람'이 '좋은 기자'가 된다고 믿습니다. 오마이뉴스 정치부에디터입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윤석열 대통령, 또 틀렸다... 제발 공부 좀
  2. 2 임성근 거짓말 드러나나, 사고 당일 녹음파일 나왔다
  3. 3 "집에 가자, 집에 가자" 요양원 나온 어머니가 제일 먼저 한 일
  4. 4 채상병 재투표도 부결...해병예비역 "여당 너네가 보수냐"
  5. 5 '최저 횡보' 윤 대통령 지지율, 지지층에서 벌어진 이상 징후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