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지역구의 패기 '갑' 모텔사장님

[모이] "퇴진 당일 숙박비 맘대로!"

등록 2016.12.09 20:14수정 2016.12.09 20:14
2
원고료로 응원
a

ⓒ 김학용


a

ⓒ 김학용


a

ⓒ 김학용


9일 대통령 탄핵안이 압도적인 찬성으로 가결된 가운데, 순천에서는 한 숙박업소가 또 한번 화제다. 두달여동안 순천의 촛불집회가 열렸던 장소 인근에 위치한 이 숙박업소는 11월말부터 "박근혜 퇴진당일 전 객실 숙박비용을 고객에게 (마음대로) 정하게 하겠다"고 공언하며 현수막까지 내걸었기 때문이다.

탄핵이 곧 퇴진을 의미하지 않기에, 이 숙박업소의 대처가 궁금했다. 이 숙박업소 사장님은 이날 밤 <오마이뉴스>와의 통화에서 "탄핵 가결은 (완전 퇴진을 안심하기에) 이르다"며 "대통령직에서 완전히 내려오는 퇴진의 그날, 그동안 고생한 순천시민들에게 반드시 보답하겠다"고 답했다. 또 "하지만 (숙박비 걱정말고) 꼭 한 번 쉬고 가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한편 박 대통령 호위무사를 자처하는 이정현 새누리당 대표의 지역구에 위치한 이 숙박업소 앞에서 10일 열리는 대규모 촛불집회에는, 탄핵이 가결되면 손에 장을 지진다던 이 대표도 함께 사퇴할 것을 강력 성토하는 퍼포먼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모이
댓글2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살아가는 이야기를 기존 언론들이 다루지 않는 독자적인 시각에서 누구나 공감하고 웃을수 있게 재미있게 써보려고 합니다. 오마이뉴스에서 가장 재미있는(?) 기사, 저에게 맡겨주세요~^^ '10만인클럽'으로 오마이뉴스를 응원해주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억대 연봉이지만 번아웃 "죽을 것 같았다"... 그가 선택한 길 억대 연봉이지만 번아웃 "죽을 것 같았다"... 그가 선택한 길
  2. 2 28년 만에 김장 독립 선언, 시어머니 반응은? 28년 만에 김장 독립 선언, 시어머니 반응은?
  3. 3 "윤 정권 퇴진" 강우일 황석영 등 1500명 시국선언... 언론재단, 돌연 대관 취소 "윤 정권 퇴진" 강우일 황석영 등 1500명 시국선언... 언론재단, 돌연 대관 취소
  4. 4 체코 언론이 김건희 여사 보도하면서 사라진 단어 '사기꾼' '거짓말'  체코 언론이 김건희 여사 보도하면서 사라진 단어 '사기꾼' '거짓말'
  5. 5 6개 읍면 관통 345kV 송전선로, 근데 주민들은 모른다 6개 읍면 관통 345kV 송전선로, 근데 주민들은 모른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