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일이, 이젠 사라져야 합니다

등록 2017.06.11 17:32수정 2017.06.11 17:32
0
원고료로 응원
【오마이뉴스는 개인의 일상을 소재로 한 생활글도 뉴스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경험을 통해 뉴스를 좀더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이야기가 오마이뉴스에 오면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신광태

신광태

신광태

신광태

신광태

'장사가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불경기 입니다. 강원도 화천군 사내면 사창리. 가게 앞에 장미 화분을 놓았습니다. 장사가 잘 되지 않아도 장미를 보고 마음은 환해 지길 바랬습니다.

'상인 여러분이 관리하는 화분입니다'

화분에 푯말을 붙였습니다. 상인들은 매일 자신의 가게 앞에 놓인 화분에 물을 줍니다. 개량종이라 관리만 잘 하면 가을까지 꽃이 피는 장미랍니다.

"누가 이런 못된 짓을..."

장미 화분을 설치한 삼일 뒤 누군가 장미를 캐 간겁니다. 흡사 멧돼지가 파헤친 것 같았습니다.


블랙박스를 수소문해 범인 얼굴을 확인했습니다. 아무도 누군지 모른다는 것으로 미루어 관광객 또는 외지에서 오신 분으로 짐작 됩니다.

"범인 따지지 말고 빨리 보식해 주세요"


자칫 우리 주민들 수준이 의심될까 염려 한 한 주민이 제게 한 말입니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모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밝고 정직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 오마이뉴스...10만인 클럽으로 오십시오~


AD

AD

AD

인기기사

  1. 1 치매 걸린 아버지 댁에 온 남자... 그가 밝힌 반전 정체 치매 걸린 아버지 댁에 온 남자... 그가 밝힌 반전 정체
  2. 2 한식에 빠진 미국 청년, 이걸 다 만들어봤다고? 한식에 빠진 미국 청년, 이걸 다 만들어봤다고?
  3. 3 경찰까지 출동한 대학가... '퇴진 국민투표' 제지에 밤샘농성 경찰까지 출동한 대학가... '퇴진 국민투표' 제지에 밤샘농성
  4. 4 민교협 "하나마나 기자회견... 윤 대통령, 정권 이양 준비하라" 민교협 "하나마나 기자회견... 윤 대통령, 정권 이양 준비하라"
  5. 5 김 여사 감싼 윤 대통령, 새벽 휴대폰 대리 답장 일화 공개 김 여사 감싼 윤 대통령, 새벽 휴대폰 대리 답장 일화 공개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