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 대만 지우펀에서 날린 풍등 "이명박 구속하라"

등록 2018.03.22 19:36수정 2018.03.22 19:36
0
원고료로 응원
a

ⓒ 김종술


a

ⓒ 김종술


a

ⓒ 김종술


a

ⓒ 김종술


a

ⓒ 김종술


지금 한국에선 이명박 전 대통령에 대한 법원의 서면 심사가 진행 중입니다. 100억 원대 뇌물혐의라고 합니다. 이렇게 자잘한(?) 돈을 받은 혐의로 '깜빵'에 가시면 안 됩니다.

세금 22조원을 들여 4대강을 망친 죗값을 치러야 합니다. 이명박 전 대통령은 '4대강 혐의'로 구속되어야 합니다. 이런 간절한(?) 마음을 담아 풍등을 날렸습니다. 4대강 삽질에 죽어간 뭇생명의 바람도 다르지 않겠죠?

"이명박을 구속하라!!!"
"4대강은 흘리야 한다"

22일 대만 지우펀에서 금강요정 김종술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모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2. 2 "하루가 지옥" 주차장에 갇힌 주택 2채, 아직도 '우째 이런일이' "하루가 지옥" 주차장에 갇힌 주택 2채, 아직도 '우째 이런일이'
  3. 3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4. 4 체코 대통령, 윤 대통령 앞에서 "최종계약서 체결 전엔 확실한 게 없다" 체코 대통령, 윤 대통령 앞에서 "최종계약서 체결 전엔 확실한 게 없다"
  5. 5 알고도 대책 없는 윤 정부... 한국에 유례 없는 위기 온다 알고도 대책 없는 윤 정부... 한국에 유례 없는 위기 온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