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 폭염 속 시원한 강남구청 정자

[이거어때] 서울시 강남구의 아이디어... 구민 여러분의 시원함, 우리가 책임집니다!

등록 2018.07.31 18:01수정 2018.08.01 08:15
0
원고료로 응원
a

ⓒ 정수희


서울 강남구가 민원인들을 위해 구청 내 야외 정자에 쿨링포그(Cooling Fog)를 설치해 시원함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에 설치된 쿨링포그는 물분자의 기화작용을 이용해 미세 물입자를 5~8기압으로 고압 분사하는 시스템으로 물안개처럼 옷이나 피부 등이 젖지않으면서 주위 온도를 2도~5도 낮춰주는 효과가 있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모이 #강남구청 #정자 #쿨링포그 #물안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강남내일신문이라는 지역신문에서 활동하는 기자입니다. 지역신문이다 보니 활동지역이 강남으로 한정되어 있어 많은 정보나 소식을 알려드리지 못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는 기사를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얼굴 창백한 계산원을 보고 손님이 한 행동
  2. 2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유럽인들의 인증샷 "한국의 '금지된 라면' 우리가 먹어봤다"
  3. 3 알고도 대책 없는 윤 정부... 한국에 유례 없는 위기 온다 알고도 대책 없는 윤 정부... 한국에 유례 없는 위기 온다
  4. 4 체코 대통령, 윤 대통령 앞에서 "최종계약서 체결 전엔 확실한 게 없다" 체코 대통령, 윤 대통령 앞에서 "최종계약서 체결 전엔 확실한 게 없다"
  5. 5 "윤 정권 퇴진" 강우일 황석영 등 1500명 시국선언... 언론재단, 돌연 대관 취소 "윤 정권 퇴진" 강우일 황석영 등 1500명 시국선언... 언론재단, 돌연 대관 취소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