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 지사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찾기 노력"

창원 가음정시장 찾아 ... 박성호-문승욱 부지사, 복지시설 방문

등록 2019.09.09 18:45수정 2019.09.09 18:48
0
원고료로 응원
 김경수 경남지사가 9일 창원 가음정시장을 찾았다.
김경수 경남지사가 9일 창원 가음정시장을 찾았다.경남도청
  
 김경수 경남지사가 9일 창원 가음정시장을 찾았다.
김경수 경남지사가 9일 창원 가음정시장을 찾았다.경남도청
 
추석 명절을 앞두고 김경수 경남지사가 전통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들었으며, 박성호 행정부지사와 문승욱 경제부지사도 민생 행보를 벌였다.

김경수 지사는 9일 오후 창원 가음정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날 김 지사는 경남사랑상품권을 이용해 직접 제수용품을 구입했다.

김 지사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전통시장 상권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상인들에게 고마움를 전하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방안을 찾고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김 지사는 장을 보러 나온 시민들을 만나 "지역경제의 주축인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 넣어 달라"며 "최근 출시된 경남사랑상품권 사용에도 적극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오후 박성호 행정부지사와 문승욱 경제부지사도 전통시장을 직접 찾았다. 박성호 행정부지사는 김해 삼방시장을, 문승욱 경제부지사는 밀양 아리랑시장을 방문해 전통시장 상인들을 격려했다.

박성호 행정부지사는 최근 복지·일자리·보건 원스톱서비스 시범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복지 현장을 방문했고, 문승욱 경제부지사는 아동복지시설을 위문했다.
 
 문승욱 경남도 경제부지사가 복지시설을 찾았다.
문승욱 경남도 경제부지사가 복지시설을 찾았다.경남도청
  
 박성호 경남도 행정부지사가 복지시설을 찾았다.
박성호 경남도 행정부지사가 복지시설을 찾았다.경남도청
#김경수 #박성호 #문승욱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징역1년·집유2년' 이재명 "이것도 현대사의 한 장면 될 것"
  2. 2 1만2000 조각 났던 국보, 113년만에 제모습 갖췄다 1만2000 조각 났던 국보, 113년만에 제모습 갖췄다
  3. 3 [단독] 김태열 "명태균이 대표 만든 이준석, 오라면 오고 가라면 가고" [단독] 김태열 "명태균이 대표 만든 이준석, 오라면 오고 가라면 가고"
  4. 4 수능 도시락으로 미역국 싸 준 엄마입니다 수능 도시락으로 미역국 싸 준 엄마입니다
  5. 5 대학 안 가고 12년을 살았는데 이렇게 됐다 대학 안 가고 12년을 살았는데 이렇게 됐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