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농업기술센터, 시험연구포장 수확 과일 나눔

등록 2020.02.07 09:02수정 2020.02.07 09:02
0
원고료로 응원
 창원농업기술센터, 시험연구포장 수확 과일 나눔.
창원농업기술센터, 시험연구포장 수확 과일 나눔.창원시청
 
창원시농업기술센터(소장 오성택)는 지난 한해 시험연구포장에서 직접 재배한 천혜향, 한라봉, 레드향 등 만감류 300kg를 지역 30가구에 '사랑의 천혜향'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날 웅천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도시농업과장 및 웅천동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해 기탁식을 가졌으며, 전달된 만감류는 웅천동을 비롯하여 웅동1동, 웅동2동 주민들에게 전달된다.

오성택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인근 지역의 주민들이 정월대보름 보름달처럼 동그란 천혜향을 드시며 마음 따뜻한 겨울을 지내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시험포장 우수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농업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은퇴로 소득 줄어 고민이라면 이렇게 사는 것도 방법 은퇴로 소득 줄어 고민이라면 이렇게 사는 것도 방법
  2. 2 남자를 좋아해서, '아빠'는 한국을 떠났다 남자를 좋아해서, '아빠'는 한국을 떠났다
  3. 3 서울중앙지검 4차장 "내가 탄핵되면, 이재명 사건 대응 어렵다" 서울중앙지검 4차장 "내가 탄핵되면, 이재명 사건 대응 어렵다"
  4. 4 32살 '군포 청년'의 죽음... 대한민국이 참 부끄럽습니다 32살 '군포 청년'의 죽음... 대한민국이 참 부끄럽습니다
  5. 5 소 먹이의 정체... 헌옷수거함에 들어간 옷들이 왜? 소 먹이의 정체... 헌옷수거함에 들어간 옷들이 왜?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