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경기도 배달특급 달린다... 활성화 프로모션

1만 5천 원 이상 결제 소비자 최대 3천 원 지원... 다양한 혜택 준비

등록 2022.10.17 17:36수정 2022.10.17 17:36
0
원고료로 응원
 
a

경기 광주시가 지역상권 활성화와 소비자 배달비 지출 절감을 위해 경기도 공공배달 앱 ‘배달 특급’ 활성화에 들어간다. ⓒ 광주시

 
경기 광주시가 지역상권 활성화와 소비자 배달비 지출 절감을 위해 경기도 공공배달 앱 '배달 특급' 활성화에 들어간다.

17일 시에 따르면 경기도 공공배달앱(App) 배달 특급 활성화는 다양한 프로모션 형태로 진행된다.

대표적으로는 배달 특급 이용 소비자에게 배달비 및 쿠폰 지원, 배달 특급 가맹점포의 앱 내 무료 광고 및 수수료 절감 등이다.

배달비 쿠폰 지원은 매월 1회 선착순 2000명 중 배달 특급앱을 이용해 음식가격 1만 5000원 이상 결제한 소비자에게 최대 3천 원을 지원하고 매월 셋째 주 금요일에는 광주 배달 특급의 날로 지정해 선착순 1200명 중 음식가격 2만 원 이상 결제한 소비자에게 5000원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매월 특정 기념일 등에는 깜짝 쿠폰 이벤트 행사로 선착순 1200명 중 음식가격 2만 원 이상 결제한 소비자에게 5000원 쿠폰이 제공된다.

시 관계자는 "최근 가파른 물가상승으로 인한 음식값과 배달비 인상 등으로 민간 배달앱보다는 광주시 가맹점 소상공인과 소비자에게 배달비 등 혜택이 많은 배달 특급 이용에 적극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 광주시 #배달특급 #지역화폐 #프로모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한국 떠나는 과학자의 탄식 "늦었어요, 망했습니다"
  2. 2 조국혁신당 2호 영입인재, 구글 출신 이해민
  3. 3 더 과감해진 'SNL 코리아'의 '입틀막' 패러디... 누리꾼 "환영"
  4. 4 "대학은 가는데, 문제는..." 현직교사가 본 '가난한 아이들'
  5. 5 윤 대통령, 반도체산업 죽일 건가? 외국 보고서에 담긴 진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