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엄마와 외출 나선 7형제, 뒤뚱뒤뚱 '귀여움 폭발'

등록 2023.07.04 13:15수정 2023.07.04 13:15
0
원고료로 응원
a  새끼 오리들은 엄마를 따라 한적하게 외출에 나섰지만, 엄마 오리는 혹여 새끼들이 뒤처지지 않을까 연신 뒤를 돌아보고 있다.

새끼 오리들은 엄마를 따라 한적하게 외출에 나섰지만, 엄마 오리는 혹여 새끼들이 뒤처지지 않을까 연신 뒤를 돌아보고 있다. ⓒ 신영근


4일 충남 예산군 대흥면 대흥산으로 이어지는 도로에 흰뺨검둥오리들이 산책에 나섰다.

새끼 오리들은 엄마를 따라 한적하게 외출에 나섰지만, 엄마 오리는 혹여 새끼들이 뒤처지지 않을까 연신 뒤를 돌아보고있다.


엄마 오리는 새끼 오리들을 데리고 다니면서 세상 구경도 시키고 먹는 법, 안전하게 사는 법 등을 가르쳐주고 다니는 모양이다.

엄마 오리와 새끼 오리들은 한두 방울 빗방울이 떨어지자 이내 숲으로 자취를 감췄다.

뒤뚱뒤뚱 엄마 오리를 따라가는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 발길을 멈추게 했다. 엄마와 외출에 나선 7형제 모습을 영상에 담았다.
   
play

엄마와 외출 나선 7형제, 뒤뚱뒤뚱 '귀여움 폭발' 4일 충남 예산군 대흥면 대흥산으로 이어지는 도로에 흰뺨검둥오리들이 산책에 나섰다. ⓒ 신영근

#흰뺨검중오리 #예산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꽃다지


AD

AD

AD

인기기사

  1. 1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2. 2 "V1, V2 윤건희 정권 퇴진하라" 숭례문~용산 행진 "V1, V2 윤건희 정권 퇴진하라" 숭례문~용산 행진
  3. 3 "집안일 시킨다고 나만 학교 안 보냈어요, 얼마나 속상하던지" "집안일 시킨다고 나만 학교 안 보냈어요, 얼마나 속상하던지"
  4. 4 한국 의사들의 수준, 고작 이 정도였나요? 한국 의사들의 수준, 고작 이 정도였나요?
  5. 5 겁나면 "까짓것" 외치라는 80대 외할머니 겁나면 "까짓것" 외치라는  80대 외할머니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