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듣기

상주~영천 고속도로 불로터널 인근 산사태 발생... 전면 통제

도로 통제하고 소방당국과 도로공사 장비 등 투입해 조치, 25톤 차량 충돌해 1명 부상

등록 2023.07.05 09:39수정 2023.07.06 00:43
0
원고료로 응원
a

밤사이 내린 집중 호우로 대구시 군위군 효령면 상주~영천 고속도로 하행선 불로터널 인근에서 산사태가 발생했다. ⓒ 대구소방본부

  
a

밤사이 내린 집중 호우로 대구시 군위군 효령면 상주~영천 고속도로 하행선 불로터널 인근에서 산사태가 발생했다. ⓒ 대구소방본부

 
밤사이 내린 집중 호우로 상주~영천 고속도로 하행선에서 산사태가 발생해 차량이 통제되고 있다.

대구소방본부에 따르면 5일 오전 7시 27분쯤 대구시 군위군 효령면 불로리 상주~영천고속도로 하행선 불로터널 인근에서 산사태가 발생했다.

신고를 받은 소방당국과 도로공사는 차량 7대와 인원 20명을 투입해 조치 중이다.

또 산사태로 인해 25톤 트럭이 감속운행 중 갓길에 주차해 있던 차량과 충돌하면서 50대 남성 1명이 부상을 입고 상주적십자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

군위 지역에는 지난 4일 오후부터 5일 오전 사이에 35mm의 비가 내렸다.
#상주~영천 고속도로 #산사태 #집중 호우 #도로공사 #고속도로 통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대구주재. 오늘도 의미있고 즐거운 하루를 희망합니다. <오마이뉴스>의 10만인클럽 회원이 되어 주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일본 언론의 충격적 보도...윤 대통령님, 설마 이거 사실입니까
  2. 2 "사람에 충성하지 않는다" 말한 바로 그날, 장모가 한 일
  3. 3 "그날, '윤석열 만세' 보냈고 바로 답장이 왔다, '이정섭 만세'"
  4. 4 버려진 옷 먹는 소의 모습... 더 불편하고 충격적인 사실
  5. 5 "'맘껏 풍자하라, 당신들 권리'... 윤 대통령 SNL 200만 영상은 뭔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