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고향사랑 기부제, 농협이 함께합니다"

고향사랑기부 홍보 캠페인... "농업·농촌 가치 알리는 좋은 기회 되길"

등록 2023.08.17 15:15수정 2023.08.18 09:12
0
원고료로 응원
 농협 IT임직원들이 17일 의왕시 NH통합IT센터에서 고향사랑기부 참여 캠페인 실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 세 번째부터 황재현 정보보안부문장, 박흥연 IT전략본부장, 김민자 지역사회공헌부장.
농협 IT임직원들이 17일 의왕시 NH통합IT센터에서 고향사랑기부 참여 캠페인 실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 세 번째부터 황재현 정보보안부문장, 박흥연 IT전략본부장, 김민자 지역사회공헌부장.농협중앙회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 아래 농협) IT전략본부는 17일 경기도 의왕시 소재 NH통합IT센터에서 고향사랑기부 참여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고향사랑 기부제'는 개인이 고향 등 주소지 외의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면 기부자에게 10만 원까지 전액 공제를, 10만 원 초과분에 대해서는 16.5%를 세액공제와 함께 기부금액의 최대 30%에 해당하는 지역 답례품을 받을 수 있는 제도다. 참여 방법은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나 전국 농·축협과 농협은행 영업점에 방문해 기부금을 납부하면 된다. 

박흥연 농협 IT전략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이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분위기 확산과 농업·농촌의 가치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IT직원들의 작은 마음들이 모여 농촌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마중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캠페인은 박 IT전략본부장을 비롯해 박수기 농협은행 IT부문장, 황재현 정보보안부문장, 김민자 지역사회공헌부장 등이 참여했으며, 출근 중인 농협IT 및 협력업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리플릿을 나눠주면서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한 참여를 당부했다.
#농협중앙회 #고향사랑 기부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용산 대통령실 마감하고, 서울을 떠나 세종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진실 너머 저편으로...


AD

AD

AD

인기기사

  1. 1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보수논객 정규재 "이재명 1심 판결, 잘못됐다"
  2. 2 사유화 의혹 '허화평 재단' 재산 1000억 넘나 사유화 의혹 '허화평 재단' 재산 1000억 넘나
  3. 3 중학교 졸업여행에서 장어탕... 이건 정말 '세상에 이런 일이' 중학교 졸업여행에서 장어탕... 이건 정말 '세상에 이런 일이'
  4. 4 남자선배 무릎에 앉아 소주... 기숙사로 가는 내내 울었다 남자선배 무릎에 앉아 소주... 기숙사로 가는 내내 울었다
  5. 5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단독] 조은희 "명태균 만났고 안다, 영남 황태자? 하고 싶었겠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