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신협, 취약계층 겨울나기 물품 300만원 상당 기탁

등록 2023.11.30 09:25수정 2023.11.30 09:25
0
원고료로 응원
a  남해신협, 취약계층 겨울나기 물품 300만원 상당 기탁

남해신협, 취약계층 겨울나기 물품 300만원 상당 기탁 ⓒ 남해군청

 
남해신용협동조합(이사장 송홍주)은 29일 남해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300만원 상당의 겨울이불 20채와 생필품으로 구성된 어부바상자 40개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후원물품은 신협사회공헌재단의 '온(溫)세상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매년 추운 겨울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어부바 한다'는 의미를 담아 신협이 8년째 실천하고 있는 사업이다.

송훙주 이사장은 "지역사회의 이웃에게 작은 도움이 되어 따뜻한 겨울나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가치를 전파하기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들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남해신협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추석 때 이 문자 받고 놀라지 않은 사람 없을 겁니다
  2. 2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아직도 '4대강 사업' 자화자찬? 이걸 보고도 그 말 나오나
  3. 3 최근 알게 된 '평생직장', 정년도 은퇴도 없답니다 최근 알게 된 '평생직장', 정년도 은퇴도 없답니다
  4. 4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우리 모르게 큰 일이 벌어지고 있다... 정부는 왜?
  5. 5 [단독] "김건희 사기꾼 기사, 한국대사관이 '삭제' 요구했지만 거부" [단독] "김건희 사기꾼 기사, 한국대사관이 '삭제' 요구했지만 거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