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광주시, 한강수계관리기금사업 성과평가 우수기관 수상

방세환 시장 "오염총량관리 사업 통해 지역개발, 지속가능한 도시로 거듭 날 것"

등록 2023.12.05 17:43수정 2023.12.05 17:43
0
원고료로 응원
a

경기 광주시가 지난 4일 한강유역환경청이 주관하는 2022회계연도 한강수계관리기금사업 성과평가에서 오염총량관리사업 분야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 광주시

 
경기 광주시가 지난 4일 한강유역환경청이 주관하는 2022회계연도 한강수계관리기금사업 성과평가에서 오염총량관리사업 분야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성과평가는 한강수계관리기금사업에 대한 운용 투명성 및 사업추진 효율성 제고를 목적으로 총 52개 관리청 및 총 8개 사업에 대해 2023년 5월부터 10월까지 평가가 이뤄졌다.

광주시는 오염총량관리사업 분야에서 실집행률 및 할당량 대비 배출량 부문에서 사업을 준수하게 추진했으며 민간 지정 할당 시설 및 삭감계획의 사후 점검 관리 부문에서도 우수하다고 평가받았다.

방세환 시장은 "오염총량관리 사업을 통해 지역개발과 함께 지속가능한 도시로 거듭나 3대가 행복한 광주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광주시 #한강유역환경청 #방세환 #오염총량관리사업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학생들과 함께 본 '건국전쟁', 충격적인 한 줄 평
  2. 2 윤 대통령은 이런 사람이다... 부동산 시장서 벌어지는 일들
  3. 3 윤석열-한동훈의 진심... 총선 후 더 큰 충격 온다
  4. 4 다섯 개의 칼 휘두르는 윤석열의 동지들... 변수는 '2인자'
  5. 5 외국 언론이 본 윤 정권의 약점... 이 기사를 제대로 읽는 방법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