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설 연휴 화재예방 등 안전점검 총력

조성아 부시장 "설 연휴 화재 등 안전사고 발생 비율 높아... 적극적인 협조 당부"

등록 2024.01.30 17:24수정 2024.01.30 17:24
0
원고료로 응원
a

경기 여주시가 설 명절 연휴를 대비해 내달 8일까지 화재 및 안전사고 취약시설에 대한 합동안전점검을 유관기관과 추진한다 ⓒ 여주시

 
경기 여주시가 설 명절 연휴를 대비해 내달 8일까지 화재 및 안전사고 취약시설에 대한 합동안전점검을 유관기관과 추진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점검에서는 여주소방서, 여주경찰서, 한국전기안전공사와 협업을 통해 ▲화재위험요소 사전제거 ▲소화설비 비치여부 ▲전기시설 안전점검 ▲기타 안전사고 등 관련 사항에 대해 집중적으로 점검 할 예정이다.

특히, 조정아 여주시 부시장은 유재홍 여주소방서장과 직접 전통시장과 물류창고 건설현장을 방문하여 화재위험요소를 점검하고, 소화설비 비치여부 등을 확인할 예정이다.

조 부시장은 "설 연휴 맞이하여 들뜬 분위기로 화재 등 안전사고 발생 비율이 높다"며 "이번 점검에 시설별 관계인과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여주시 #이충우 #조성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연봉 천만원 올려도 일할 사람이 없어요", 산단의 그림자
  2. 2 '라면 한 봉지 10원'... 익산이 발칵 뒤집어졌다
  3. 3 은퇴 후 돈 걱정 없는 사람, 고작 이 정도입니다
  4. 4 구강성교 처벌하던 나라의 대반전
  5. 5 기아타이거즈는 북한군? KBS 유튜브 영상에 '발칵'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