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렵게 느꼈던 미술, 쉽게 만난다

서산미술협회, 아름다운 서산 아트페어 전국작가초대전 개최

등록 2024.11.01 16:33수정 2024.11.01 16:33
0
원고료로 응원
play

어렵게 느꼈던 미술, 쉽게 만난다! ⓒ 방관식(사진=정주은)


(사)한국미술협회 서산지부가 2024 제19회 아름다운 서산 아트페어 전국작가초대전을 1일부터 30일까지 번화로문화잇슈에서 개최한다.

지역예술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지역주민과 함께 예술을 즐길 수 있는 자리 마련을 위해 열린 이번 아트페어에서는 외부 초대작가 20여 명과 서산지부 회원 60여 명이 총 80여 작품을 선보인다.


특히 서산미술협회는 지난 5월 서산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그동안 장애인들에게 미술교육을 진행했고, 15일부터 30일까지 2부 전시에서 장애인 부스전을 개최해 행사의 의미를 더하고 있다.

 2024 제19회 아름다운 서산 아트페어 전국작가초대전이 1일부터 30일까지 번화로문화잇슈에서 열린다.
2024 제19회 아름다운 서산 아트페어 전국작가초대전이 1일부터 30일까지 번화로문화잇슈에서 열린다.정주은

아트페어에서는 서산미술협회 회원과 전국 유명 작가의 다양한 작품 감상과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지역주민의 예술작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계획이다. 또한 갤러리의 문턱을 낮춰 부담 없는 작품 구매의 기회도 제공한다.

김은주 회장은 "이번 아트페어는 서산미술협회 회원과 전국의 유명작가들을 초대해 미술 애호가는 물론 장애인들과 예술의 아름다움을 나누고자 한다"면서 "어렵게만 생각했던 미술에 대한 벽을 허물고, 예술을 통한 원도심 상권 활성화와 지역예술가들과 지역주민들과의 소통의 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덧붙이는 글 이 기사는 충청뉴스라인에도 실립니다.
#서산미술협회 #서산아트페어 #전국작가초대전 #김은주회장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지역 소식을 생생하게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해 언론의 중앙화를 막아보고 싶은 마음에 문을 두드립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은퇴로 소득 줄어 고민이라면 이렇게 사는 것도 방법 은퇴로 소득 줄어 고민이라면 이렇게 사는 것도 방법
  2. 2 남자를 좋아해서, '아빠'는 한국을 떠났다 남자를 좋아해서, '아빠'는 한국을 떠났다
  3. 3 서울중앙지검 4차장 "내가 탄핵되면, 이재명 사건 대응 어렵다" 서울중앙지검 4차장 "내가 탄핵되면, 이재명 사건 대응 어렵다"
  4. 4 32살 '군포 청년'의 죽음... 대한민국이 참 부끄럽습니다 32살 '군포 청년'의 죽음... 대한민국이 참 부끄럽습니다
  5. 5 소 먹이의 정체... 헌옷수거함에 들어간 옷들이 왜? 소 먹이의 정체... 헌옷수거함에 들어간 옷들이 왜?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