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대헌님 의 댓글리스트
이미지영역
송대헌
yeslne

학교에서 교사로 근무하기도 했고, 교육청에서 '어공'으로 근무하기도 했고, 지금은 농사지으면서 유보통합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고 있습니다. 직함을 물어보면 '참교육학부모회 자문위원'이라고 답합니다.

출판도서교육법특강

쪽지

댓글은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개인화 영역 또는 해당 댓글이 달 린 최종면에서 삭제해 주세요.

  • 2013-12-17

    댓글교육기본법 어디에도 학생의 정치적. 종교적 중립의무가 없다. 무식하니 용감하다. 오히려 교육기본법에는 이렇게 나와있다. 제12조(학습자) ① 학생을 포함한 학습자의 기본적 인권은 학교교육 또는 사회교육의 과정에서 존중되고 보호된다. 초중등교육법을 볼까? 제18조의4(학생의 인권보장) 학교의 설립자·경영자와 학교의 장은 「헌법」과 국제인권조약에 명시된 학생의 인권을 보장하여야 한다. 왜 학생들의 헌법적 자유와 권리인 표현의 자유를 억압하는가? 그럼 4.19를 가르치지 말던지 광주학생운동을 가르치지 말던지 아예 개헌을 해서 헌법전문에 나오는 `불의에 항거한 4·19민주이념을 계승`한다는 말을 삭제하던지... 이런 자들이 교육자라고 국가로부터 녹을 받아먹고 있다니.. 정말 한심하다. 사회과.

    기사경남교육청 "학생은 정치중립 의무... 대자보 경위 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