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은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개인화 영역 또는 해당 댓글이 달 린 최종면에서 삭제해 주세요.
-
-
-
-
2014-03-29
댓글여기 나온 신고자의 신고내용과 신고자가 주장하는 혐의점은 굉장히 중요한 내용인데 왜 검사 제출 증거에는 빠져 있을까요. 동아일보 인터뷰한 A씨도 자신이 최초신고자라고 하는데 누구 말이 맞을까요.
기사간첩은 포기하고 '유우성 거짓말쟁이'에 주력?
-
2014-03-29
댓글중국 국적자니까 통행증을 발급받아서 출입하는 게 가능하고요, 그 내용은 안 쓴 곳이 없을 정도로 많이 썼고 TV 라디오에도 나오고 반복적으로 언급되고 있는 내용인데 아직도 의문스럽다니, 어디서 돌아온 핵폭탄이길래 그 내용도 모르나요? `화교가 탈북자 행세를 했다` 이게 약점이 돼서 간첩으로까지 몰린 것 아니냐고 보는 사건이거든요. 댓글 달았는데 이해가 되나요? 종북, 친북, 좌빨이 단 댓글이 아니라 이해를 못할려나요? 이번엔 댓글을 달아주지만 이렇게 사건 내용도 모르고 뚱딴지 같은 소리하면 본인의 무성의 드러내는 것밖에 되지 않겠죠?
기사간첩은 포기하고 '유우성 거짓말쟁이'에 주력?
-
2013-07-30
댓글저기... 당시 상황을 잘 모르시는 것 같은데, 북한이 한 건 남쪽에서 개성 들어가는 거 못 간다고 한 거고요, 북한 노동자들 철수시킨 거 그거고요. 정부가 한 건 `거기 있으면 위험하니까 다 내려와라` 해서 다 철수시킨 거죠. 내쫓아서 나온 게 아니라 `거기 있지 말고 다 내려와`해서 다 내려온 거죠. 댓글 전에 상황 파악부터 좀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기사"북측 제안이 전향적... 더 이상 정부 편 들지 않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