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대전시는 오는 9월 9일 10시부터 17시까지 시청로비 1-3층에서 "여성 '일'과 함께 날다. 행복up희망up!" 이라는 주제로 '2010 대전여성 취업․창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대전시와 대전지방고용노동청이 공동주최하고, 대전여성인력개발센터가 주관한다.

이날 박람회장에는 130여개 부스가 마련되고 당일 일대일 면접과 채용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운영돼 200여명의 여성인력이 채용될 예정이며, 글로벌 취업관(해외취업), 헤드헌팅관(경력직 전문자격증 소지자) 등 여성맞춤형 채용관도 운영된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취업유관기관 소속의 10명의 전문취업컨설턴트를 투입하여 선착순 150명의 구직희망 사전 접수자에 대하여 연령, 학력, 경력사항 등을 고려한 개별 심층 커리어컨설팅으로 최적의 기업을 소개해 주는 '일대일 맞춤 구직지원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어서 참여 여성들이 쉽고 빠르게 일자리를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구직 희망여성은 이력서, 자기소개서, 신분증을 가지고 행사당일에 신청하면 되며, 참가신청서를 8월 31일까지 사전접수하면 당일 편리하게 채용면접을 볼 수 있으며 휴게공간을 마련 협찬기관으로부터 간식도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서는 대전여성인력개발센터 홈페이지(http://www.djjob.or.kr) 전면 배너창에서 쉽게 다운받아 작성하면 된다. (문의 042-534-4566, 600-3543)

덧붙이는 글 | 대전충남 한줄뉴스



#대전시#여성취업#여성창업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향나무는 자기를 찍는 도끼에게 향을 묻혀 준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