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수성구 지산동에 위치한 수성아트피아가 대공연장인 용지홀(1159석)과 소공연장인 무학홀(301석)의 2016년도 대관신청을 오는 23일까지 받는다.
2016년도 대관신청은 상반기와 하반기 구분없이 12월까지 전 기간에 대한 신청을 받으며 수성아트피아 자체 기획공연과 시설물 점검 및 보수기간 등은 대관 가능일에서 제외된다고 밝혔다.
대관이 가능한 작품은 지역예술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예술성이 높은 공연과 국제적 수준의 예술행사, 지역예술계에 공신력이 높은 예술단체, 예술가의 공연을 우선적인 대관 승인기준으로 삼고 있다.
하지만 정치적이거나 종교적인 성격의 행사 및 공연, 전문예술인이 아닌 아마추어 발표회, 콩쿠르, 졸업연주회 등은 대관승인에서 제외된다.
오는 23일까지 접수를 받는 수성아트피아는 11월 중 운영위원회의 대관심의를 거쳐 2016년도 정기대관결과를 누리집에 공고하고 승인단체에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제출서류는 수성아트피아 누리집(www.ssartpia.kr,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신청서(공연준비기간과 공연회수를 구분하여 작성), 공연계획서, 무대 설치계획서(일반공연과 순수음악회로 구분), 공연프로그램, 사업자등록증 등을 이메일(fireless@hanmail.net)로 접수 후 원본은 우편(대구시 수성구 무학로 180, 수성아트피아 업무지원실 공연기획팀 대관담당자)으로 접수해야 한다.
문의는 공연기획팀 대관담당자(053-668-1565)에게 하고 대관가능일은 누리집의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