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오마이포토] 안희정 출마 선언에 함께한 홍석천
ⓒ 남소연

22일 서울 대학로 굿시어터에서 열린 안희정 충남도지사의 '전무후무 즉문즉답 출마선언'에 방송인 홍석천씨가 참석해 "진정한 용기란 어떤 것인가"라고 묻고 있다. 

안 지사는 "저는 자기 자신에게도 거짓말을 하고 싶지 않다. 제가 가진 진실로 세상을 살아가고 싶다"라며 "70억 인류는 사실 다 다르다. 이 '다름'이 서로 간 차별과 폭력이 되지 않도록 제가 막아내겠다"라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

안희정 출마 선언에 함께한 홍석천 22일 서울 대학로 굿시어터에서 열린 안희정 충남도지사의 '전무후무 즉문즉답 출마선언'에 방송인 홍석천씨가 참석해 "진정한 용기랑 어떤 것인가"라고 묻고 있다.  안 지사는 "저는 자기 자신에게도 거짓말을 하고 싶지 않다. 제가 가진 진실로 세상을 살아가고 싶다"라며 "70억 인류는 사실 다 다르다. 그러나 이 '다름'이 서로 간 차별과 폭력이 되지 않도록 제가 막아내겠다"라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
▲ 안희정 출마 선언에 함께한 홍석천 22일 서울 대학로 굿시어터에서 열린 안희정 충남도지사의 '전무후무 즉문즉답 출마선언'에 방송인 홍석천씨가 참석해 "진정한 용기랑 어떤 것인가"라고 묻고 있다. 안 지사는 "저는 자기 자신에게도 거짓말을 하고 싶지 않다. 제가 가진 진실로 세상을 살아가고 싶다"라며 "70억 인류는 사실 다 다르다. 그러나 이 '다름'이 서로 간 차별과 폭력이 되지 않도록 제가 막아내겠다"라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
ⓒ 남소연

관련사진보기




#안희정#홍석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