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국힘 김경희 이천시장 후보
국힘 김경희 이천시장 후보 ⓒ 김경희
 
김경희 국민의힘 경기도 이천시장 후보는 19일 오전 11시 터미널사거리에서 당원 및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출정식을 열었다.

김 후보는 유세에서 "시민이 주인이라고 하는데, 지난 4년 주인 대접 받으셨습니까?" 라고 포문을 열었다. 이어 "저 김경희는 새로 출범한 윤석열 정부와 그 맥을 함께 하고 있다. 이천시를 송석준 국회의원과 함께 획기적으로 발전시킬 기회로 삼겠다"며 "힘 있는 여당 후보로서 이천시가 확실하게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저 김경희가 맞춤 복지로 시민의 전 생애를 책임지겠다. 안전하고 차별 없는 교육환경을 조성하겠다"며 "이천시를 품격있는 아름다운 도시 환경으로 탈바꿈 시키겠다"고 자신했다.  

그러면서 "첨단산업의 기능을 강화하고, 반도체 소/부/장 클러스터를 육성하여 보다 많은 양질의 일자리를 만들겠다"며 "농업도 지키고, 농민도 살리는 친 농업 정책을 세우겠다"고 약속했다.

끝으로 "시민 여러분께서 2번 김경희를 선택하시는 순간, 6월 1일은 새로운 이천시가 대한민국 중심에 우뚝 설 출발점이 될 것"이라며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출정식을 진행하고 있는 국민의힘 이천시당 모습
출정식을 진행하고 있는 국민의힘 이천시당 모습 ⓒ 김경희
 

#김경희#이천시#이천시장#하이닉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