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이현재 민선8기 하남시장 당선인의 ‘시민 참여형 인수위원회’가 9일 오전 공식출범한다.
 이현재 민선8기 하남시장 당선인의 ‘시민 참여형 인수위원회’가 9일 오전 공식출범한다.
ⓒ 이현재

관련사진보기

 

이현재 민선8기 경기 하남시장 당선인의 '시민 참여형 인수위원회'가 9일 오전 공식출범한다. 

이 당선인은 인수위원장에 공인중개사협회 경기도협회장을 맡고 있는 정경범 위원장을, 부위원장에 30대 워킹맘인 김지연 전 현현교육 공교육지원 강사를 임명했다.

실무를 총괄하는 기획총괄 위원에 최철규 전 경기도의원을, 대중교통 분야에는 지하철 전문가인 김동선 대진대학교 교수를 임명했다. 

일자리 분야에는 투자유치단을 구성, 공약 사항인 K-스타월드 조성에 대한 준비작업에 돌입할 것으로 알려졌다.

인수위원회에는 원도심, 신도시 입주자 대표단을 위원으로 임명, 후보시절 약속했던 '원도심 스마트화', '신도시 전면점검으로 업그레이드' 공약을 반영하는 시정운영의 밑그림을 그릴 것으로 예상된다.

취임준비위원장에는 임갑빈 전 하남농협 조합장, 공동 자문위원장에는 장장순 전 충청향우회 회장과 유형욱 전 경기도의회 의장을, 이 후보가 약속했던 시민참여 혁신위원회에는 서춘성 전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을, 부위원장에는 조광희 전 하남시학교운영위원장을 임명해 지속 운영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이 당선인은 "이번 인수위의 특징은 각계의 하남시민과 각계의 전문가를 모신 시민참여형 인수위" 라며 "인수위 사무실도 기존 시민예산이 투입된 임차방식이 아닌 도시공사 사무실을 쓰는 등 검소하고, 낮은 인수위로 운영되기를 바라며, 선거기간 약속했던 공약사항을 지키고, 하남발전 방향을 제시하는 효율적인 인수위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수위 활동은 업무보고를 받고, 기추진되는 정책중 재점검과제 개선안 수립, 공약 실천계획을 수립하는 일정으로 취임 전까지 운영된다. 
 

#이현재#하남시#국민의힘#경기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