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민선8기 김경희 이천시장 당선인측 관계자는 10일 오전 11시 이천시 아트홀 2층 인수위원회 사무실에서 인수위원회 현판식을 갖고 본격적인 인수위 활동에 들어간다.
민선8기 김경희 이천시장 당선인측 관계자는 10일 오전 11시 이천시 아트홀 2층 인수위원회 사무실에서 인수위원회 현판식을 갖고 본격적인 인수위 활동에 들어간다. ⓒ 김경희 캠프
 

민선8기 김경희 경기도 이천시장 당선인 측은 오는 10일 오전 11시 이천시 아트홀 2층 인수위원회 사무실에서 인수위원회 현판식을 갖고 본격적인 인수위 활동에 들어간다.

인수위원회 위원장에는 김종춘 전 이천시 자치행정국장, 부위원장에 이현호 전 도의원이 내정됐다. 

또 전 이천시청 출신 엄기화 전 이천시 자치행정국장과 황충연 전 자치행정과장, 전 경기도청 출신 박수영 전 경기도 분권담당관과 문병무 이천시 소규모재해영향평가위원, 행정안전부 출신 정중석 전 인천광역시 일자리경제국장이 전문분야에 내정됐다.

이어 김종필 이천시영어마을운영위원, 송계화 이천시 자원봉사협의회장, 이정호 이천문화원 이사, 신미정 서울대 도시설계공학 박사, 양승룡 여주대 토목방재과 교수, 이상수 전 율면이장단협의회장, 노선미 국힘 여성 부위원장, 이재덕 전 이천시학원연합회장 등이 각 분과에 참여한다.

한편 인수위원회 현판식이 끝나고 인수위원들에게 당선인이 직접 위촉장을 수여하는 위촉장 수여식과 위원들 간 상견례 등이 열릴 예정이다.

#김경희#이천시#이천시장#인수위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