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양평군이 2023년도 주민참여예산으로 98건의 사업을 최종 확정했다.
경기 양평군이 2023년도 주민참여예산으로 98건의 사업을 최종 확정했다. ⓒ 박정훈
 
경기 양평군이 2023년도 주민참여예산으로 98건의 사업을 최종 확정했다.

28일 군에 따르면 군 단위 사업 총 17건과 읍·면 단위 사업 총 81건으로 총 예산액은 49억1200만 원에 달한다.

이번에 확정된 주민참여예산안은 2023년 양평군 본예산에 반영, 양평군의회 의결을 통한 최종 확정 후 내년도 1월 1일부터 시행된다.

군은 주민 제안사업에 대해 사업별 타당성과 추진 가능 여부를 검토 후 주민참여예산위원회 및 각 읍·면 주민참여예산위원회의 의견으로 최종사업을 선별했다. 확정된 사업에 대한 내역은 양평군 누리집에 공고했다.

전진선 군수는 "주민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으로 올해 주민참여예산 제도가 잘 마무리가 될 수 있었다"라며 "단순히 사업 선정으로만 그치지 않고 선정된 사업들이 잘 추진되어 갈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양평#전진선#주민참여예산#경기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