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윤석열 대통령이 정부 출범 1주년인 10일 오후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열린 국민의힘 지도부 및 국무위원들과의 오찬에서 발언하고 있다.
윤석열 대통령이 정부 출범 1주년인 10일 오후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열린 국민의힘 지도부 및 국무위원들과의 오찬에서 발언하고 있다. ⓒ 대통령실 제공
 
윤석열 대통령은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선생님의 사랑, 선생님의 가르침은 위대하다"면서 "어려운 여건에서도 아이들에게 사랑을 베푸는 우리 선생님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윤 대통령은 이날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에 "존경하는 선생님 여러분, 스승의 날을 맞아 여러분의 사랑과 헌신에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이같이 적었다. 

또한 "사람을 길러낸다는 것은 사랑 없이 불가능한 일"이라며 "선생님들의 사랑과 헌신이 있었기에 우리 아이들이 더욱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다"고 밝혔다. 

덧붙여 윤 대통령은 "선생님의 사랑을 잊지 않겠다"면서 글을 맺었다. 

한편, 윤 대통령은 이날 스승의 날을 기념해 용산 대통령실로 현장교원들을 초청해 오찬 간담회를 가질 예정이다. 
 
 윤석열 대통령이 1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스승의 날 기념 메시지를 올렸다.
윤석열 대통령이 1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스승의 날 기념 메시지를 올렸다. ⓒ 대통령실 제공
 

#윤석열#스승의 날#SNS 메시지
댓글2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용산 대통령실 마감하고, 서울을 떠나 세종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진실 너머 저편으로...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