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여주시가 청년들의 복지향상과 안정적 생활기반을 조성하기 위한 ‘2023년 2분기 청년기본소득’ 신청접수를 30일까지 진행한다
 경기 여주시가 청년들의 복지향상과 안정적 생활기반을 조성하기 위한 ‘2023년 2분기 청년기본소득’ 신청접수를 30일까지 진행한다
ⓒ 여주시

관련사진보기

 
경기 여주시가 청년들의 복지향상과 안정적 생활기반을 조성하기 위한 '2023년 2분기 청년기본소득' 신청접수를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신청대상은 1998년 4월 2일부터 1999년 4월 1일 사이에 출생한 청년으로 경기도에 현재 주민등록을 두고 최근 3년 이상 계속 또는 합산 10년 이상 거주하는 여주시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대상자는 재산, 소득, 취업여부에 관계없이 1인당 분기별 25만 원씩 최대 연 100만 원을 여주사랑카드(경기지역화폐)로 지급 받는다. 온라인(모바일)을 통해 경기도 일자리플랫폼 '잡아바'에서 주민등록초본을 첨부해 신청하면 된다.

지난 분기에 자동신청에 사전 동의한 기존 수령자는 별도 신청 없이 심사 대상이지만 개인정보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신청내역 수정이 필요하다.

자세한 사항은 시청 사회복지과 및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경기도 콜센터(031-120) 또는 경기도 일자리플랫폼 '잡아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주시#이충우#청년기본소득#지역화폐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