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21일, ?충언련( 부회장 조서형, 앞줄 왼쪽)과 교육법인 온나비(대표 신형섭 대표이사, 앞줄 오른쪽)가  '교육 사다리 역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21일, ?충언련( 부회장 조서형, 앞줄 왼쪽)과 교육법인 온나비(대표 신형섭 대표이사, 앞줄 오른쪽)가 '교육 사다리 역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 충남지역언론연합
 
충남지역언론연합(아래 충언련)과 교육법인 온나비가 도농 간, 소득 간 교육격차를 해소를 위한 진로탐색과 진학정보 정보제공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충남지역 시군 풀뿌리언론 연대모임인 충언련( 회장 고종만)과 교육법인 온나비(대표 서남석)은 21일 오후 1시 천안에서 '교육 사다리 역할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교육법인 온나비는  진로진학 정보제공과 진로체험 교육에 대한 공교육지원 교육전문기관이다.

이날 협약에 따라 양자는  1:1 맞춤형 진로진학 정보제공과 이를 위한 진로진학설명회와 방학캠프 운영을 통해  도내 초중고생들에게 질 높은 다양한 진로탐색과 진학정보를 제공하기로 했다.

고종만 회장은 " 각 회원사와 함께 도내 진로진학 지원을 통한 교육환경 개선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신형섭 온나비 대표이사는 "업무협약을 계기로 충언련 각 회원사ㄹㄹ 통해 도내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변화하는 교육제도를 고려한 올바른 진로진학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서에는 충언련을 대표해 조서형 부회장(무한정보 대표이사)와 온나비를 대표해 신형섭 대표이사가 각각 서명했다. 

충남지역언론연합에는 공주신문, 논산포커스, 뉴스서천, 당진시대, 무한정보, 보령신문, 서산시대, 아산투데이, 청양신문, 충남시사, 태안신문, 홍성신문 등이 참여하고 있다.
 

#업무협약#충남지역언론연합#진로탐색#진로정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우보천리 (牛步千里). 소걸음으로 천리를 가듯 천천히, 우직하게 가려고 합니다. 말은 느리지만 취재는 빠른 충청도가 생활권입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