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성일종 후보가 7일 홍보영상을 통해 15대 주요 공약을 이행하여 태안군·서산시 일대를 인구 50만 규모의 '미래형 첨단도시'로 만들겠다고 밝히고 있다.
 성일종 후보가 7일 홍보영상을 통해 15대 주요 공약을 이행하여 태안군·서산시 일대를 인구 50만 규모의 '미래형 첨단도시'로 만들겠다고 밝히고 있다.
ⓒ 성일종 후보 "미래캠프"

관련사진보기


성일종 국민의힘 충남 태안·서산 국회의원 후보가 15대 주요 공약의 이행을 통해 태안군·서산시 일대를 인구 50만 규모의 '미래형 첨단도시'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성일종 후보는 7일 이번 선거의 15대 주요 공약을 총망라한 '미래형 첨단도시 공약 종합선물세트'에 관한 홍보영상을 태안군민 및 서산시민들에게 배달했다고 알렸다.

그는 이 홍보영상을 통해 "15대 주요공약을 이행하여 태안군·서산시 일대를 인구 50만 규모의 '미래형 첨단도시'로 만들겠다"라며 "또한 향후 태안·서산을 대한민국을 이끌어가는 핵심기지로 만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성 후보의 15대 주요 공약은 ▲태안기업도시 내 '미래항공 생산 및 연구단지' 조성 ▲태안 근흥면 '수산물 가공 선진화단지' 조성 ▲태안과 서산 '가로림만 국가해양정원' 조성 ▲태안기업도시 내 명문 국제학교 조기 개교 ▲태안 안면도 '명품 스포츠센터' 건립 ▲태안-서산 '철도' 조기 추진 ▲태안-서산 '고속도로' 조기 추진 ▲이원-대산 간 도로 연결 등이다.

성 후보는 홍보영상에서 "국회의원은 미래에 대한 탄탄한 설계를 통해 주민들에게 심판을 받는 자리"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태안과 서산의 미래 먹거리가 대한민국의 먹거리가 되고, 대한민국의 100년을 먹여 살리게 될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얼마 남지 않은 선거운동 기간 동안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반드시 3선 국회의원 고지에 오를 것"이라며 "4월 10은 우리 지역에도 드디어 3선 국회의원이 탄생하는 날이 될 수 있도록 압도적인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성일종 후보는 지난 선거운동 기간 동안 본인의 15대 주요 공약을 홍보영상으로 제작해 태안군민 및 서산시민들에게 순차적으로 모두 배포해 왔다. 이번에 성 후보가 공개한 홍보영상은 약 7분 분량으로, 성 후보의 15대 주요 공약을 총망라한 '미래형 첨단도시'를 설명한 영상이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충남포스트에도 실립니다.


태그:#미래형첨단도시
댓글2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