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양평군이 지역기업 및 사회적경제 기업 우선구매 활성화를 위한 ‘매력양평 기업전’을 개최했다
경기 양평군이 지역기업 및 사회적경제 기업 우선구매 활성화를 위한 ‘매력양평 기업전’을 개최했다 ⓒ 양평
 
경기 양평군이 지역기업 및 사회적경제 기업 우선구매 활성화를 위한 '매력양평 기업전'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20일 진행된 이번 행사는 전진선 양평군수, 윤순옥 양평군의회 의장, 김광일 양평군기업인협의회장, 노옥희 양평군여성기업인협의회장, 김용필 사회적경제협의회장을 비롯해 관내 기업체 22개사와 양평일자리센터, 군청 공무원 및 공공기관 직원 100여 명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군은 행사를 위해 사전에 기업들의 제품소개서와 설명회 참석 신청을 받았다. 제품소개서는 45개 기업에서 제출했으며, 이 중 22개 기업이 기업 설명회와 홍보부스에 참가했다.

참여 기업들은 군청 공무원과 공공기관 구매 담당자 100여 명을 대상으로 직접 제품과 기업에 대해 설명하고, 군청 앞마당 홍보부스에서 제품을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양평일자리센터는 관내 기업의 구인·구직 알선을 위해 홍보부스를 운영하기도 했다.

'매력양평 기업전'은 군에서 처음 개최하는 행사로, 행사 전부터 기업들의 큰 호응을 받았으며 참여 기업들은 짧은 시간임에도 기업 소개와 제품 설명회에서 홍보를 위해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전진선 군수는 "법적 규제로 열악한 기업환경 여건 속에서도 우수상품을 만드는 기업들이 있어 뿌듯하다"며 "우리군에서도 관내 지역기업의 제품을 적극적으로 구매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군은 이번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기업을 대상으로 추가 자료를 받아 지속해서 관내 기업 제품들을 홍보할 예정이다.

#양평군#우선구매#전진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