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원 공간에서 3자녀를 키우며 살아가면서 4차원적 사고를 추구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3차원 공간 속에서 4차원적인 문제발견력과 문제해결력으로 수학적인 삶을 살아가고 싶습니다.
icon출판정보어른들은 똑같아

내가 작성한 댓글

* 소셜댓글 도입(2013.07.29) 이후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사이트의 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서초동에 검찰청이 있으니 검사들이 강남 투기꾼들과 카르텔을 형성하게 되는 것 아닌가? 경찰청을 옮기든가, 강남을 투기꾼이 없는 청정도시로 만들어야 한다. 검사들이 투기꾼들이 사냥감이 돼서는 안된다.
  2. 조례제정하고 대충 넘어갈려고....
  3. 요새는 급식비 안 걷는데요.
  4. 다른 대통령이 고생하는 꼴 보고도 왜 저짓을 하는지 몰라. 욕심에 빠지면 사람이 빠져나오지 못하고 파멸의 길로 가는 거지.
  5. 천안함에 가서는 울고.... 4.19에서는 안 울고.... 4.19에서는 울고 천안함 가서는 안 울고.... 나라꼴 좋다.
  6. 진중권이 뭐하나? 진중하라는 말 좀 하지....
  7. 솔직히 설문조사 결과 때문에 양당제 모순이 극대화돼서 초보자 윤석열이나 의혹이 많은 이재명이 당선되는 것 아닌가? 그놈의 설문조사 좀 그만했으면..... 아니, 이재명 편파 수사해 놓고, 대통령 지지율 설문조사 하는 것은 뭐야? 이런 때는 이제명 수사가 공정한가? 체포동의안에 찬성하는가? 이런 내용으로 설문조사해야 하는 것 아닌가?
  8. 과잉수사다. 그리고 주변을 자기 멋대로 배치하고 있다. 믿을만한 사람도 아닌 것 같다. 무속과 투기자본세력 부인이 곁에 있다. 이런 설문조사를 해야지. 이상한 짓 할 때 지지율 조사해서 이상없다 그러면 국민들에게 얼마나 세상이 얼마나 더러워지냐?
  9. 구속사유가 뭔지..... 생활필수품 가지고 장난하지 마라. ㅠㅠ.,
  10. 곽상도가 무죄인데.... 이런 상황에서 정의당은 왜 이상한 행보를 하는 거지? 모르겠다. 법률 전문가들이 이걸 어떻게 볼 것인지 확실하게 판단을 내려주었으면 좋겠다. 국민을 이해시키거나 아니면 이해 못기키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