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 김은섭
이번 평가는 시·군 자원봉사업무 추진실적과 자원봉사센터 운영 상황에 대한 종합평가로서 자원봉사에 대한 자치단체 지원분야, 자원봉사센터 운영분야, 자원봉사 포털시스템운영 분야를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경기도 자원봉사 우수프로그램 평가에서도 지난 여름 태풍 '루사'와 집중호우로 인한 수해 피해지역에 4차례에 걸쳐 경남 김해, 강원도 강릉시를 찾아 수해복구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한 파주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송규범)가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도 안게 되었다.

이외에도 가족자원봉사단 운영(경기도지사상 노력상), 파주사랑자원봉사단 장애인한마음대축제(경기도지사상 봉사상), 광탄중학교 119 무선페이징(경기도지사상 봉사상), 해병대전우회 파주시지회, 주보라의 집 교통봉사(경기도의회의장상)등도 수상하는 영예를 함께 누렸다.

시는 경기도 시·군 자원봉사업무 추진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에서 파주시가 이러한 좋은 성과를 거둔 것은 시의 적극적인 지원과 자원봉사센터의 내실운영, 전 자원봉사자와 사회봉사단체의 자발적인 참여와 노력의 결과로 평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봉사활동과 자원봉사자에 대하여 각별한 관심을 가지고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한편, 자원봉사 종합평가에 대한 시상은 도내 자원봉사자와 관계자가 한자리에 모인 자리에서 오는 23일 경기도 중소기업 지원센터에서 실시되는 경기도자원봉사대회에서 수상할 예정이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