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우리 가족은 지난 7월21일부터 4박5일간 아름다운 섬 제주도를 방문하기로 했다. 제주는 여러 가지 천연자연 유산뿐 아니라 다양한 먹거리, 많은 박물관들이 우리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 주었다.

여행 첫 날인 21일, 제주도 서남부에 있는 미니 박물관 소인국테마파크를 방문하였다.

소인국테마파크는 북제주군에 있는 곳으로, 세계 유명 건축물과 관광지를 축소하여 만든 곳이다.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무척 즐거워하며 관람 내내 세계를 여행하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게 만든다. 이 모형들은 대부분 20분의 1이나 25분의 1로 축소한 모형들이었지만 무척 정교해 실제처럼 보였다.

소인국테마파크의 각 모형을 카메라에 담아보았다.

제주도는 이렇게 대양한 볼거리와 풍부한 자연환경을 자랑하지만 해마다 관광객이 줄어든다고 한다. 아마 비슷한 여행경비로 해외에 나가는 분들이 상대적으로 많아졌기 때문일 것이다. 아직 휴가지를 못 정하신 분이 계시다면 이번 여름에는 아이 손잡고 아니면 부모님과 함께 제주도에 가서 이곳에 꼭 한번 방문하시길 권하고 싶다.

▲ 우리나라 경복궁의 모습
ⓒ 송춘희

▲ 뉴질랜드의 THE BATH HOUSE (목욕탕)
ⓒ 송춘희

▲ 대만의 장개석기념관
ⓒ 송춘희

▲ 모스크바대학교
ⓒ 송춘희

▲ 브라질의 그리스도상
ⓒ 송춘희

▲ 수원성
ⓒ 송춘희

▲ 이집트의 피라미드
ⓒ 송춘희

▲ 헝가리 부다왕궁
ⓒ 송춘희

▲ 피사의 사탑을 밀고 있는 여행객들
ⓒ 송춘희

▲ 서유기에 나오는 사오정,저펄계,삼장법사,손오공 모형
ⓒ 송춘희


소인국테마파크 관련정보

▲위치 : 서귀포시에서 12번도로를 이용하여 서쪽으로 서쪽으로 창천삼거리에서 제주시 방향으로 우회전하다가 상장교차로에서 16번도로로 죄회전하여 서광사거리에 위치한다.
▲입장료 : 성인 6000원, 청소년및 군인;4000원, 어린이, 노인,장애인,국가유공자; 3000원
▲문의전화 : 064)794-5400
▲관람시간 : 하절기(3월~10월) 오전 8시30분~오후 7시30분까지 / 동절기(11월~2월)오전 8시 30분~오후 5시30분

덧붙이는 글 | 에스비에스 유포터 뉴스에도 송고했습니다.


#제주도#소인국테마파크#미니어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는 이야기입니다.세상에는 가슴훈훈한 일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힘들고 고통스러울때 등불같은, 때로는 소금같은 기사를 많이 쓰는 것이 제 바람이랍니다.

이 기자의 최신기사앵그르에서 칸딘스키까지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