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무대 매너와 음악에서 10대 소녀들 뿐 아니라 힙합 클럽에서 스트레스를 풀고, 점점 고급스러운 사운드의 음악을 찾는 성인들과도 소통한다"는 슬로건 아래 만들어진 그룹 빅뱅이 미니앨범 '핫 이슈'를 내놓았다.

 

모두 6곡의 노래가 담긴 이 앨범의 발매 소식이 알려진 22일 오후. 주요 포털사이트 인기검색어 상위 순위에 '빅뱅' '빅뱅 거짓말' '빅뱅 바보' '빅뱅 마지막 인사' 등의 단어가 랭크되며 이들에 대한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하고 있다.

 

'핫 이슈'의 타이틀곡은 팀의 리더 지드래곤(Gdragon)이 만든 '마지막 인사'. 지드래곤은 '빅뱅 최고의 히트곡'으로 이야기되는 '거짓말'의 작사·작곡자이기도 하다. 음악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마지막 인사'는 빠른 템포와 강렬한 비트에 랩이 결합된 노래로 알려졌다.

 

빅뱅의 회심작 미니앨범 '핫 이슈'는 23일 발매된다. 이날 빅뱅은 KBS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 무대에도 설 예정이다.


태그:#빅뱅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아버지꽃> <한국문학을 인터뷰하다> <내겐 너무 이쁜 그녀> <처음 흔들렸다> <안철수냐 문재인이냐>(공저) <서라벌 꽃비 내리던 날> <신라 여자> <아름다운 서약 풍류도와 화랑> <천년왕국 신라 서라벌의 보물들>등의 저자. 경북매일 특집기획부장으로 일하고 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