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삽질국회의원 혼내주기 5] 한나라당 입단속, 김성조 의원

 

 ■ 이 름 : 김성조

 ■ 소 속 : 한나라당/ 경상북도 구미

 ■ 연락처 : 02-784-5714  / FAX 02-788-3826

 ■ 이메일 gumi@naver.com

 ■ 홈페이지 http://www.kimsj.com/

 ■ 4대강 사업의 성공 여부가 정권 재창출에도 영향  미칠것이라면 4대강사업의 문제점을 지적하는 한나라당 의원들의 입단속을 하였다. 

 

전화로, 팩스로, 이메일로, 홈페이지에 항의의 뜻을 전합시다

 

추위가 한풀 꺽인 가운데 4대강범대위은 안과 밖에서 4대강 죽이기 사업 저지 운동으로 하루하루 보내고 있습니다. 밖에서는 칼바람을 맞아가며 국회와 MB를 압박하기 위한 1인시위를 하고, 안에서는 4대강사업과 관련한 모니터링과 함께 대응책을 마련하며 일사분란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노력과 진실한 마음이 시민들에게 전해진 것일까요? 예전과 다르게 요즘 들어 우리를 응원해주고 관심가져주시는 분들이 많아져 추운 날씨 속에서도 따뜻함을 느끼며 농성을 하는 데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한편 12월 임시국회가 파행을 겪고 있는 가운데, 여야는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본회의를 열기로 전격합의하였습니다. 하지만 여야 간의 팽팽한 입장 대립으로 쉽게 예산안이 통과될지는 미지수로 보여집니다. 이럴 때일수록 시민 모두가 한목소리를 낸다면 어쩌면 강하게 4대강사업을 밀어부치려던 여당도 그리고 반대를 하고있지만 별다른 행동을 취하지 못하는 야당도 정신차리고 4대강 정비사업이 사라지고 올해 부족했던 사업을 가지고 내년을 계획하고 준비하지 않을까요?

 

그래서 4대강범대위가 시민과 함께 하는 72시간 비상행동돌입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단순한 구호를 외치고 규탄하는 그런 집회 형식이 아닌 서로 마음을 나누고 문화를 즐기며 4대강사업의 문제성을 보다 쉽게 알리는 그런 자리로 2박 3일간의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습니다.

 

 

 

태그:#4대강사업저지범대위, #4대강사업, #4대강죽이기사업, #농성
댓글

녹색연합은 성장제일주의와 개발패러다임의 20세기를 마감하고, 인간과 자연이 지구별 안에서 더불어 살아가는 초록 세상의 21세기를 열어가고자 합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