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애플 앱스토어에 아이패드용 어플리케이션 등록이 시작됐다. 아이패드는 미국 시장에서 4월 3일부터 공식 출시되는데 하루 전에 애플리케이션이 미리 등장한 것. 애플 아이튠즈 스토어 안에 있는 앱 스토어에는 아이패드용 어플리케이션으로 180개가 등록되었고 이를 소개하는 페이지도 추가됐다.

아이패드 애플리케이션에는 Evernot나 WordPress 등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아이패드 버전으로 변경한 것도 있지만 이 외에도 아이패드의 화면 크기를 살린 전용 게임들도 같이 등장했다.

180개 어플리케이션 및 소개 페이지 추가!
▲ 애플 앱 스토어에 아이패트 전용 어플리케이션 등장! 180개 어플리케이션 및 소개 페이지 추가!
ⓒ 케이벤치

관련사진보기


애플 아이패드는 미국 시장에서 공식 출시일인 4월 3일 발매되며, Wi-Fi 모델이 499달러에 판매된다. 4월 하순에는 3G 지원 모델이 발매될 예정으로 629달러에 판매된다. 미국 시장 외 다른 국가에서는 정확한 출시 일정이 공개되지 않은 상태인데, 4월 27일부터 호주, 캐나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일본, 스페인, 스위스, 영국에서 판매가 시작될 것이라는 소문이 떠돌고 있다.


태그:#아이패드, #아이폰, #애플, #앱 스토어
댓글

국내 최대의 IT 정보 및 디지털 커뮤니티 케이벤치입니다. 쉽고 재미있는 IT 정보를 드리기 위해서 더 많이 노력 하겠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