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혼자가기가 살짝겁나는데ㅠ혼자오시는분들이 많을까요?"(@woo5664)

 

"그간 보면 40%가 혼자옵니다^^ 정 겁나시면 제가 트윗으로 짝을 찾아드릴까요? ㅋㅋ"(@ohyeonho)

 

4번째 <진보집권플랜> 북콘서트가 춘천에서 열린다. <오마이뉴스>는 오는 3월 19일 오후 2시부터 춘천MBC 예술극장에서 <진보집권플랜> 출판 기념 '조국·오연호 BOOK 콘서트'를 연다. <진보집권플랜>의 공저자인 조국 서울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와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기자는 이날 200여 명의 독자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SNS서비스인 트위터를 이용하는 <진보집권플랜> 독자들의 요청으로 만들어진 '조국·오연호 BOOK 콘서트'는 지난 2010년 12월 27일 서울에서 첫 공연을 가졌다. 이어 1월 28일에는 광주 에서, 2월 25일에는 대전에서 콘서트를 열었으며, 지금까지 도합 1000여 명의 독자들이 북콘서트를 통해 저자들과 함께 했다.  춘천에서 열릴 이번 '조국·오연호 BOOK 콘서트'에는 조 교수와 오 대표 외에도 가페라 가수 이한과 통기타 가수 철가방프로젝트가 출연해 노래와 이야기를 선사한다.

 

춘천에서 열리는 이번 '조국·오연호 BOOK 콘서트' 초대 인원은 선착순 200명(입금순)이다. 참가비는 1인당 1만5000원(10만인클럽 회원은 1만 원)이며 동반 1인까지 신청 가능하다. 북 콘서트 참석자에게는 조국·오연호 공저자의 친필 사인이 담긴 <진보집권플랜>이나 <오마이북>(오마이뉴스 출판 브랜드)에서 펴낸 <노무현, 마지막 인터뷰>, <10명의 사람이 노무현을 말하다>, <10권의 책으로 노무현을 말하다> 중 한 권을 증정한다.

 

☞ [클릭] <진보집권플랜> 출판 기념 춘천 '조국·오연호 BOOK 콘서트' 신청하기

 

 


#조국#오연호#진보집권플랜#북콘서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이전댓글보기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