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새누리당 강창희(대전 중구) 후보가 당선이 확정되자 지지자들과 함께 기뻐하고 있다.
새누리당 강창희(대전 중구) 후보가 당선이 확정되자 지지자들과 함께 기뻐하고 있다. ⓒ 강창희

4.11총선에서 당선되어 8년 만에 다시 국회에 입성해 6선 고지를 밟은 새누리당 강창희(대전 중구) 당선자가 당선소감을 통해 "분열된 국론을 하나로 모으고, 국민통합을 이루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강창희 당선자의 당선소감 전문이다.

 

대한민국을 지키고 확실한 중구발전을 이루겠습니다. 중구 유권자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꼭 보답하겠습니다.

 

또 제게 보내주신 질책을 중구 유권자의 뜻을 하늘처럼 무겁게 받들라는 지상명령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

 

저는 선거과정에서 많은 약속을 했습니다. 그중에 4년 뒤 중구 구민들께서 그때 강창희 뽑길 참 잘했다. 강창희가 있어 든든했다. 강창희 때문에 속이 시원했다. 그렇게 말씀하실 수 있도록 정말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만큼은 꼭 지키겠습니다.

 

저는 6선 국회의원으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먼저 한반도 안보를 튼튼히 하는데 제 역량을 바치겠습니다. 선거과정에서 분열된 국론을 하나로 모으고 국민통합을 이루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종시와 과학벨트를 차질 없이 추진해서 명실상부한 대전중심시대를 열겠습니다. 확실한 중구발전을 이루기 위해 그동안 공약한 것들을 착실하게 이루어 나가겠습니다.

 

그동안 저는 여러분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살아왔습니다. 말 할 수 없는 고마움을 간직하며 살고 있습니다. 또 평생 동안 그 빚을 갚으며 살아가겠습니다. 제가 여러분의 은혜에 보답하는 길은 나라와 지역의 굵직굵직한 일들을 차질 없이 해결하는 것입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더 낮은 자세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19대 대전 중구 국회의원 당선자 강창희 올림

덧붙이는 글 | 대전충남 한줄뉴스


#강창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향나무는 자기를 찍는 도끼에게 향을 묻혀 준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