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김용광 바르게살기운동충남도협의회장이 황명선 시장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바르게살기운동논산시협의회, 2016년 회원전진대회 개최. 김용광 바르게살기운동충남도협의회장이 황명선 시장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권오헌

관련사진보기


바르게살기운동 논산시협의회(회장 최상덕)는 지난 4일 오전 11시 논산시국민건강센터 3층에서 올 한해 사회운동과 봉사활동 성과를 결산하는 '2016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전진대회에는 황명선 논산시장, 김형도 논산시의회의장, 송덕빈 도의원, 전낙운 도의원, 김용광 바르게살기운동충남도협의회장, 논산시의회의원, 사회단체장, 회원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황명선 시장이 우수회원들에게 표창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바르게살기운동논산시협의회, 2016년 회원전진대회 개최. 황명선 시장이 우수회원들에게 표창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권오헌

관련사진보기


이어 사회운동과 지역사회 봉사 활동에 탁월한 업적과 바르게살기운동 논산시협의회를 빛낸 유공 회원들에게 논산시장상(16명), 충남도협의회장상(3명), 논산시협의회장상(20명) 등 표창장을 수여했다.

바르게살기운동 논산시협의회는 올해도 국토청결 환경가꾸기, 기초질서지키기, 녹색생활실천운동, 학교폭력 및 성폭력 예방, 하천정화 활동은 물론 매월 셋째주 월요일 마다 논산시 관내 돌며 어르신들의 목욕과 청소, 빨래 이·미용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상덕 회장이 2016년 회원전진대회장에서 대회사를 하고 있다.
▲ 바르게살기운동논산시협의회, 2016년 회원전진대회 개최. 최상덕 회장이 2016년 회원전진대회장에서 대회사를 하고 있다.
ⓒ 권오헌

관련사진보기


최상덕 회장은 축사에서 "이번 대회는 바르게살기운동 이념인 진실·질서·화합을 지역사회에 널리 전파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며, "바르게살기운동을 적극 전개해 밝고 건강한 사회건설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어, "회원 모두는 각자의 진실함을 바탕으로 신뢰를 더욱 공고히 다져온 시간이었다"며,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질서 있는 논산, 시민화합을 이룩하는 데 분명히 우리 회원들의 역할이 결코 작지 않았다"고 평가했다.
최상덕 회장과 임원직들이 전진대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바르게살기운동논산시협의회, 2016년 회원전진대회 개최. 최상덕 회장과 임원직들이 전진대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권오헌

관련사진보기




태그:#바르게살기운동논산시협의회, #회원전진대회, #건강한사회건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