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청양군수로 당선이 확정된 더불어민주당 김돈곤 당선인이 지난 13일 이번 선거와 관련한 소감을 밝히고 있다.
청양군수로 당선이 확정된 더불어민주당 김돈곤 당선인이 지난 13일 이번 선거와 관련한 소감을 밝히고 있다. ⓒ 방관식

더불어민주당 김돈곤 청양군수 당선인은 "이번 승리는 청양군민 모두의 승리이자 변화와 발전에 대한 열망의 분출"이라고 선거 결과를 평가했다.

이어 "새로운 질서, 새로운 청양을 이뤄야 한다는 군민의 목소리를 들으면서 엄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또 한시바삐 내일을 펼쳐가야 하겠다는 굳센 다짐을 하게 된다"면서 "민선 7기 청양군수로 선택된 저와 함께 누구나 부러워하는 청양을 가꾸어 가자"고 당부했다.

김 당선인은 당선소감과 함께 ▲충남도 행정을 이해하고, 중앙정부의 움직임도 파악하고 있는 장점을 살려 확보 가능성이 있는 예산을 최대한 찾아 청양발전을 위해 과감하게 투자해 군민의 자존심을 지켜 나갈 것 ▲농업 분야에 우선순위를 두고, 제값 받기 어려운 농산물 유통구조 개선을 위주로 대표 브랜드인 '칠갑마루'의 가치를 높여 전국 5대 브랜드로 우뚝 서게 할 것 ▲산업단지 유치와 관광자원 활성화를 위해 모든 역량을 쏟아 부어 40만 평 규모의 산업단지 건설과 머물면서 돈을 쓰게 하는 체류형 관광 여건을 조성할 것 ▲신속하고 합리적인 조사를 통해 계층별로 맞춤 혜택이 갈 수 있는 군민 복지 실현 ▲공직사회의 변화와 차원 높은 행정서비스 도모 등을 청양군민에게 다시 한 번 약속했다.

 지난 13일 밤 김돈곤 당선인이 부인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13일 밤 김돈곤 당선인이 부인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방관식

김 당선인은 끝으로 "당선의 기쁨에 취하지 않고, 새로운 출발선에 섰다는 긴장감으로 저 자신을 다잡겠다"면서 "앞으로 4년 동안 펼쳐질 청양의 희망과 변화에 초점을 맞추고, 한 발짝 두 발짝 힘차게 걷겠다"고 소감을 마무리했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충청뉴스라인에도 실렸습니다. 오마이뉴스는 직접 작성한 글에 한해 중복 게재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청양군수 #김돈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지역 소식을 생생하게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해 언론의 중앙화를 막아보고 싶은 마음에 문을 두드립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