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시 승격 30주년을 기념해 시민과 함께 고양시의 추억과 향수를 공유하기 위해 6월 1일부터 '2021 시민기록물 공모전'을 연다.

고양시는 "이번 공모전은 고양시민의 기록 자료 수집을 통해 시민들의 삶과 문화를 재조명하고, 고양시의 지역정체성 확립 및 공동체 복원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다"면서 "이를 통해 시민들에게 기록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고취하고 급변하는 고양의 모습을 기록화한 자료를 축적해 지역의 학술 및 문화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한다"고 취지를 밝혔다.

공모 대상은 고양시의 추억이 담긴 문헌, 사진, 영상, 생활용품 등이다. 고양시의 옛 모습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고양시는 전문가 등의 심사를 거쳐 9월 중 최종 작품을 선정해 감사장 또는 상장을 수여하고 10월에 고양시 공공 갤러리에서 전시회를 열 계획이다.

공모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방문 또는 우편(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시청로 10, 본관 1층 정보공개팀), 이메일(nask@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홈페이지(www.goyang.go.kr) 고시·공고 란에서 확인하면 된다.
 
 고양시는 시 승격 30주년을 기념해 시민과 함께 고양시의 추억과 향수를 공유하기 위해 6월 1일부터 '2021 시민기록물 공모전'을 연다.
고양시는 시 승격 30주년을 기념해 시민과 함께 고양시의 추억과 향수를 공유하기 위해 6월 1일부터 '2021 시민기록물 공모전'을 연다. ⓒ 고양시

#고양시 30주년#시민기록물 공모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