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양승조 충남도지사가 더불어민주당 충남도지사 후보 당내 경선에서 최종 주자로 확정됐다.
 양승조 충남도지사가 더불어민주당 충남도지사 후보 당내 경선에서 최종 주자로 확정됐다.
ⓒ 양승조

관련사진보기

 
25일 양승조 충남도지사가 더불어민주당 충남도지사 후보 당내 경선에서 최종 주자로 확정됐다. 

양 지사는 페이스북에 "민선 7시 선도적인 도정 성과를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중심 충남'을 완수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성원해 주신 충남도민과 민주당 당원 동지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며 충남도민과 민주당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 양 지사는 "아름다운 경선에 함께 해 주신 젊고 유능한 황명선 후보님께 각별한 인사를 드린다. 황명선 후보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고 원팀임을 강조했다.

재선에 대한 강한 의지도 나타냈다. 양승조 도지사는 "지난 4년간 우리 충남의 성과는 충남의 선도모델이 되어 지금 대한민국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고 있다. 민선 7기의 성과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동력 창출에 보다 힘을 기울여 충남의 미래 100년을 준비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밖에 양 도지사는 ▲ 충청권 서해 관문 충남서산공항 건설 ▲ 서해선-서울 직결 조속 추진 ▲ 중부권동서 횡단철도 건설  ▲ 충청산업문화철도 건설 ▲ 천안아산 KTX역세권 R&D집적지구 완성 ▲ 충청권 지방은행 설립 ▲ 충남형 공동근로복지기금 운영 확대 등을 충남발전을 위한 계획으로 내세웠다.

끝으로 양승조 도지사는 "충남도민 여러분의 자부심이 커지고 행복지수가 더 높아지는 1등 충남을 만들겠다. 더 행복한 충남, 대한민국의 중심을 반드시 이뤄내겠다"는 각오를 다지며 지지와 성원을 당부했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충청뉴스라인에도 실립니다.


태그:#양승조도지사, #충남도지사후보확정, #더불어민주당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지역 소식을 생생하게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해 언론의 중앙화를 막아보고 싶은 마음에 문을 두드립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