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영광 굴비 한정식
영광 굴비 한정식 ⓒ 영광군

전라남도 영광군 명소를 둘러보는 힐링 여행 '영광 쉼休,투어'가 다음 달 8일부터 시작된다.

영광 쉼休,투어는 2022~2023 전라남도 방문의 해를 맞아 관광객들에게 여행 편의를 제공하고, 영광의 숨은 매력을 알려 관광객 유치 효과를 극대화하고자 올해부터 새롭게 추진된다.

투어는 외부 관광객을 대상으로 4월 8일부터 11월 25일까지 매월 둘째주, 넷째주 토요일 16회 운영된다.

광주 유스퀘어(버스터미널) 앞 버스정류장 9시 30분, 광주 송정역 시외버스 정류장에서 10시에 출발한다.

코스는 물무산행복숲 황톳길, 원불교 영산성지, 매간당 고택, 불갑사 등 천년의 역사·문화·자연이 숨쉬는 힐링코스로 운영된다. 
 
 전라남도 영광군 물무산행복숲 황톳길
전라남도 영광군 물무산행복숲 황톳길 ⓒ 영광군
 
점심은 영광의 명물 굴비한정식이 제공된다.

이용요금은 성인(만 19세~만 64세) 3만원이다. 버스 탑승료·중식비·간식비가 포함된 가격이다.

단체(20인 이상)·경로(만 65세 이상)·아동 및 청소년(만 5세~만 18세) 등은 28,000원이다. 만 5세 미만 영유아는 무료다.

투어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예향고속여행사(061-351-5001) 전화 예약 또는 영광군 문화관광 홈페이지(https://tour.yeonggwang.go.kr/) → 영광 쉼,休투어 메뉴에서 본인 인증 후 온라인 예약이 가능하다.

1인이 대표로 여러 명을 예약할 수 있다. 예약은 투어 전날 오후 5시에 마감되고, 40명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영광군 관계자는 "영광 쉼休,투어는 관광객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영광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라고 말했다.
 
 영광쉼투어 홍보 포스터
영광쉼투어 홍보 포스터 ⓒ 영광군
 

   

#영광#여행#굴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광주·전라본부 상근기자. 제보 및 기사에 대한 의견은 ssal1981@daum.net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