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 윤의준 총장(왼쪽 네 번째)과 ㈜테크로스 박성원 대표(왼쪽 세 번째)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지난?26일?한국에너지공대에서 수전해 관련 기술이전 및 그린수소생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 윤의준 총장(왼쪽 네 번째)과 ㈜테크로스 박성원 대표(왼쪽 세 번째)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지난?26일?한국에너지공대에서 수전해 관련 기술이전 및 그린수소생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 한국에너지공대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는 ㈜테크로스와 수전해 관련 기술이전 및 그린수소생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6일 전라남도 나주시 한국에너지공대에서 체결한 업무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그린수소생산 수전해 소재, 부품, 시스템 개발 ▲그린수소생산 수전해 신뢰성 평가 개발 ▲공동 연구개발 주제 발굴과 산학 및 국가 연구과제 공동 추진 ▲그린수소생산 수전해 인력양성 및 인력교류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양 기관은 재생에너지와 연계가능한 그린수소생산용 수전해 기술관련 기술이전도 협의할 예정이다.

한국에너지공대 윤의준 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주)테크로스와 한국에너지공대는 수전해 관련 기술의 활발한 이전과 그린수소생산을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게 됐다"며 "그린수소의 실용화를 통해 인류와 환경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에너지공대#한전공대#업무협약#그린수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광주·전라본부 상근기자. 제보 및 기사에 대한 의견은 ssal1981@daum.net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