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이충우 여주시장이 한국반부패정책학회가 주관한 제13회 ‘대한민국 반부패 청렴대상’을 수상했다.
 이충우 여주시장이 한국반부패정책학회가 주관한 제13회 ‘대한민국 반부패 청렴대상’을 수상했다.
ⓒ 여주시

관련사진보기

 
이충우 여주시장이 한국반부패정책학회가 주관한 제13회 '대한민국 반부패 청렴대상'을 수상했다.

20일 여주시에 따르면 이충우 여주시장은 공직부문에서 반부패 청렴문화 확산에 노력한 공을 인정받았다.

대한민국 반부패 청렴대상은 대학교수, 법률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한국반부패정책학회가 매년 정치 및 공직부문으로 나누어 투명하고 공정한 정치·행정문화에 크게 기여한 사람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여주시가 민선 8기 들어 시정 주요 현안들을 공론화 과정을 통해 갈등을 해소하고 더 나은 시민의 행복과 여주시의 발전을 위해 시민의 의견을 정책에 반영하여 시정운영을 한 것을 평가받았다.

또 시는 투명한 공직사회 구현을 위한 자정노력으로 공공기관 종합청렴도 평가에서 1등급을 달성하는 우수한 성과를 선보였다. 조직 내 청렴문화를 조성하고, 내부통제시스템개선, 시민과 함께하는 친절운동 등 새롭고 다양한 시도를 통해 다각적인 개선노력으로 반부패 청렴시책을 펼쳐왔다.

이충우 시장은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시민들의 격려로 생각하고, 여주시민과 함께 새로운 가치와 선한 영향력을 공급하는 데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태그:#이충우, #여주시, #반부패청렴대상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